김세정, 성큼 다가온 여름! 크롭만 입어도 분위기 핫한 깅엄 체크 롱스커트 셋업룩

조회 10,7632025. 2. 24.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LONGCHAMP)이 함께한 W(더블유) 디지털 커버 및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사진 제공=롱샴(Longchamp)

‘베지터블 가든’ 컨셉의 화보 속 김세정은 그녀만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면서도 자연을 머금은 듯한 아름다움을 자아냈습니다.

또, 자연의 무드를 더한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탄생한 롱샴의 아이코닉 라인 ‘르 로조(Le Roseau)’ 백을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소화하며 벌써부터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한 분위기를 뿜어냈습니다.

깅엄 체크가 돋보이는 크롭탑과 롱스커트 셋업에 핑크색 톤온톤 버킷백을 매치한 패션으로 우아하면서도 목가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기도 하고, 전원 생활이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버킷햇과 캐주얼한 슬리브리스 자켓&팬츠 패션에 뉴트럴한 컬러의 핸들백을 더해 스타일링 선보였습니다.

그런가 하면, 스웨이드 소재의 탑&스커트 셋업에 노란색 컬러가 돋보이는 버킷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한편 김세정은 앞서 '사내맞선', '오늘의 웹툰', '취하는 로맨스' 등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했습니다.

김세정은 연내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로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웃음을 잃은 세자와 기억을 잃은 부보상 여자의 영혼 체인지 역지사지(易地四肢) 로맨스 사극 드라마로, 김세정은 극 중 강태오와 호흡을 맞춥니다.

사진 제공=롱샴(Longchamp)
사진 제공=롱샴(Longchamp)
사진 제공=롱샴(Longchamp)
사진 제공=롱샴(Longchamp)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