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력가와 결혼식 당일 두번째 파혼한 뒤 2달 만에 또 결혼한 여배우

배우 김연주의 근황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김연주는 1996년 '사랑이 꽃피는 계절'로 데뷔했으며 1999년 제43회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알려진 미모의 여배우입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에도 '엄마야 누나야', '진주목걸이', '슬픈 연가', '주홍 글씨', '영광의 재인', '미친 사랑'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았습니다.

활발히 활동하던 김연주가 갑자기 연예계에서 사라졌는데, 그는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린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바 있습니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김연주의 결혼 및 약혼, 파혼 스토리들이 회자하고 있습니다.

김연주는 지난 2009년 서울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한 살 연상의 사업가이자 한 재단의 이사장 아들로 알려진 인물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파혼했습니다.

이후 2013년 건설회사 대표와 또 한 번의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지만, 이번에는 결혼식 당일 돌연 건강상의 이유로 결혼식을 취소했습니다.

출처 : KBS2 ‘영광의 재인’

이후 알려진 바에 따르면 건강상의 이유가 아닌 개인적인 사정으로 파혼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날 결혼식을 진행하려고 했던 신라호텔에서 파혼 2개월 만에 또 다른 남성인 외국 변호사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자아냈는데요~

이 남성과 결혼한 김연주는 같은 해 11월 딸을 출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출처 : KBS2 ‘영광의 재인’

김연주는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으며, 포털 사이트에서도 프로필이 전부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미모와 능력을 갖춰 인기를 끌었던 김연주가 여러 차례 시도했던 결혼을 하자마자 연예계를 떠났다니, 팬들은 정말 아쉽겠어요~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