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GG, 발로란트 e스포츠 팀 창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가 '발로란트' e스포츠 팀을 창단한다.
OP.GG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전적 검색 서비스로 시작한 플랫폼으로, 지난달 20일 스피어 게이밍으로부터 발로란트 팀을 넘겨받았다.
OP.GG 스포츠 발로란트 팀은 현재 진행 중인 '2023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에 참가 중이다.
OP.GG 관계자는 "OP.GG 스포츠 이름을 달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임 서비스 플랫폼 OP.GG가 ‘발로란트’ e스포츠 팀을 창단한다.
OP.GG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 전적 검색 서비스로 시작한 플랫폼으로, 지난달 20일 스피어 게이밍으로부터 발로란트 팀을 넘겨받았다.
해당 팀은 ‘Xive’ 이도훈 코치의 지휘 아래 ‘ExiA’ 정영우, ‘Ash’ 하현철, ‘GGyul’ 변민우, ‘Seolho’ 안연성, ‘B1ngSu’ 조빈, ‘Lingt’ 홍진광, ‘hangul’ 김태경 선수로 구성됐다. 지난 시즌 같은 팀에서 합을 맞춘 선수들과 프로 무대에 처음 진출하는 선수가 섞여있다.
OP.GG 스포츠 발로란트 팀은 현재 진행 중인 ‘2023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에 참가 중이다. 2일 마루 게이밍과 경기가 예정됐다. 발로란트 챌린저스는 공식 스트리밍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OP.GG 관계자는 “OP.GG 스포츠 이름을 달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정진솔 인턴 기자 so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安 ‘손가락 메모’…세 개의 키워드, 의미는? [포착]
- 간 큰 마약범, 구치소까지 필로폰 들고 와… 어떻게?
- 대장암 말기 80대, 뇌졸중 아내 살해 후 극단선택 시도
- “이놈들 사기꾼 맞네” 전국 빌라왕 6개 조직 잡았다
- “강요에 거짓말” 불륜 의혹 女 나서자…또 입연 최정원
- 돌려차기男 이어 서울서도…“길가던 女 때리고 유사강간”
- 도어락에 침대·화장실도 구비… 모텔로 둔갑한 룸카페
- “모텔에 한달 감금, 대출 강요받아” 신고에 경찰 수사
- 돈다발 쌓아놓고 “세는 만큼 가져가”…中서 성과급 파티
- “성관계는 부부끼리만” 서울시의회, 학교 공문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