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에서 파일럿 블랙 에디션의 실물을 공개했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새로운 실내외 디자인 요소를 더해 한층 고급스럽고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앞쪽에는 검정 그릴 바에 블랙 에디션 전용 엠블럼이 장착돼 존재감을 드러내며, 앞 범퍼 아랫부분 역시 검은색 마감이 적용됐다. 20인치 블랙 알로이 휠은 대형 SUV 특유의 웅장하고 강인한 느낌을 보여주며, 문 아래 장식, 뒷 범퍼 아래, 사이드미러, 도어 몰딩까지 전부 검은색으로 마감해 기존 모델과 차별화된 느낌을 준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의 가격은 7090만 원이며, 외장 색상은 검은색과 흰색 2가지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의 혼다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혼다 파일럿은 공간, 편의, 성능, 안전성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대형 SUV다. 정통 SUV 스타일의 심플하고 파워풀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혼다만의 패키징 기술로 사용자 중심의 넓고 쾌적한 승차 공간과 압도적인 사이즈의 적재공간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V6 3.5L 직분사 DOHC i-VTEC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가 조합됐으며,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 독자적인 안전 차체 기술 ACE 바디 등 혼다만의 안전 기술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미국 IIHS(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 충돌 테스트에서도 최고 안전 등급 TSP+를 획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