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한중 친선전' 5일 상해서 개최…8년 만의 국가 대항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스온라인'이 한중 친선전을 중국 상해에서 개최한다.
4일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7월 5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가 8년 만에 한중 친선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는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카스온라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카스온라인' 한중 친선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카스온라인'이 한중 친선전을 중국 상해에서 개최한다.
4일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7월 5일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가 8년 만에 한중 친선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중 친선전은 한국 대표팀 '세피로스(Sephiroth)'와 중국 대표팀 '글로리어스 다이너스티(Glorious Dynasty)'가 5 대 5 좀비 점령전 방식으로 맞붙는 국가 간 교류 대항전이다.
한국 대표팀 '세피로스'는 지난 2월 열린 '대운동회 윈터 캠퍼스'에서 우승하며 이번 친선전에 출전할 자격을 얻었다. 이 팀은 지난해 8월 개최된 '대운동회 그랑프리'에서도 우승한 바 있다.
특히, 8년 전 열린 첫 한중 친선전에 막내로 출전했던 '창현'이 이번에는 팀의 주장으로 나서 주목받고 있다.
경기는 중국 상해에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카스온라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카스온라인' 한중 친선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장에서는 '카스온라인' 박현미 사업팀장이 무대에 올라 여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고, 최진혁 디렉터가 우승 팀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름 업데이트 내용은 '카스온라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는 소개 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문원 "혼전임신은 맞다" 파묘·루머 직접 해명
- '12년 전 파산' 윤정수, 경매 넘어간 '청담동 家' 찾았다…"계속 있었다면" (홈즈)
- 이봉원 '1억 5천 테슬라' 박살…돌 하나가 불러온 사고
- 김다예, ♥박수홍 수익 추월…'30kg 감량' 후 인생 역전
- '최진실 딸' 최준희, ♥남자친구와 웨딩화보 그 후…해외여행 근황 '달달'
- 28기 순자, 상철♥정숙 결혼식 불참 논란에…"초대 안 받았다" 불화설 작심 폭로 [엑's 이슈]
- 딘딘, 이번엔 뒤숭숭한 '나혼산' 겨냥…"연예인들 한강뷰 사는 이유?" [엑's 이슈]
- '재벌家 이혼' 최정윤, 얼마나 힘들었으면…"20대 돌아간다면? 고생 뭐하러 또" (피디씨)
- 쯔양 학창시절, 결석이 일상이었다…"밥 때문에 점심시간에만 나가" (프로듀썰)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