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 '남매 라이딩' 일상 해명 "쥐잡듯 잡지 않아…아이들 행복 우선"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최근 공개된 '남매 라이딩' 일상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한가인은 5일 오후 "유툽 풀데이 라이딩을 위해서 특별히 늦게 끝나는 날로 촬영했다. 댓글에 달았는데 못보시는분들 있으신거 같아서, 첫째는 수학학원 가는 날만 늦게 귀가한다"고 해명했다.
앞서 한가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을 통해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의 하루 일과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한가인이 최근 공개된 '남매 라이딩' 일상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한가인은 5일 오후 "유툽 풀데이 라이딩을 위해서 특별히 늦게 끝나는 날로 촬영했다. 댓글에 달았는데 못보시는분들 있으신거 같아서, 첫째는 수학학원 가는 날만 늦게 귀가한다"고 해명했다.
그는 "원래 토요일 낮에 다니던 곳인데 학년이 올라가면서 올해부터 학원에서 오후반으로 바뀌었다. 여길 다니려면 어쩔 수 없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매일 매일 늦게 나오면 아이도 나도 피곤해서 못 한다. 유난스레 아이들 쥐잡듯 잡지 않는다. 무엇보다 아이들이 원하지 않는 수업은 하지 않는다"면서 "학교, 학원 안 다녀도 애들 행복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한가인은 "일을 줄여서라도 아이들이랑 함께 있는 시간을 가지려 내가 직접 다 케어했고 앞으로도 그럴 거다. 그럴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하며 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어제 아들 유치원 가지 않고 놀고 싶대서 나랑 오락실 데이트했다. 학업으로 목숨 걸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가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을 통해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의 하루 일과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첫째 딸은 오전 7시 30분 등교해 오후 4시 하교, 이후 저녁 식사를 하고 수학 학원을 오후 6시에간다. 둘째인 아들은 오전 9시에 유치원에 등교해 오후 2시 10분에 하교한다.
그런데 이 같은 일상이 공개되자 일각에서는 "부유한 집안에서나 가능하다" "전형적인 강남 엄마" "대한민국에서 몇 퍼센트나 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가인은 지난 2005년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를 개설하고 대중과 소통에 나섰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자유부인'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립싱크 논란' 초전박살…후배도 나서 분위기 반전
- '꽃뱀 논란' 김정민 "10억 안 받아…과거 안 없어져"
- '진화와 이혼' 함소원, 前 시어머니와 뭐 했나…파격 행보 계속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이동국 자녀들, 운동 유전자부터 인맥까지 '대박'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