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7월 31일 ‘철권 8’ 컬래버 진행…사전 예약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오는 7월 31일 'TEKKEN 8' 컬래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및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희은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을 발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TEKKEN 8’은 전 세계 누적 5,900만 장 이상 판매된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근육의 역동성까지 정밀하게 구현한 38인의 캐릭터가 파괴 기믹이 가득한 스테이지에서 전투를 벌이는 3D 격투 게임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 오는 7월 31일 ‘TEKKEN 8' 컬래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었다.
페이지에 접속해 이번 컬래버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비의 소환서 20장과 크리스탈, 에너지, 마나석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그리고 무료 지급 예정인 5성급 ‘미시마 헤이하치’ 등 컬래버 캐릭터 5종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캐릭터의 소환 및 스킬 시전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카자마 진’은 게임에 실제로 적용될 스킬 연출까지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미니게임 3종의 플레이 영상,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과 ‘TEKKEN 8’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컬래버 기념 일러스트도 볼 수 있다.
카자마 진, 화랑,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가 차례로 등장하고, ‘서머너즈 워’의 브리트라, 로라, 벨라쥬엘, 풍연이 이에 맞서는 내용의 컬래버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오는 30일까지 티저 영상 시청 후 소환사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응모폼에 이를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수상 100명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5장, 최우수상 10명에게는 아르타미엘 게이밍 마우스와 아이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한국에서는 ‘서머 오락실’ 행사도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는 8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익선동에서 개최되며, 오는 7월 28일부터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참가 접수를 실시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9천만 건을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으로,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및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유희은 기자 yooheeking@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필립 아들, 태어나자마자 '간암' 진단…간 절제까지 '충격'
- [단독] "피해액만 15억, 차까지 팔았다"…'헬스장 폐업' 양치승의 울분 (현장포착①)
- '돌싱' 이소라, ♥최동환과 재혼 임박?…자녀 소개 결심
- '이효리♥' 이상순, 경사 났네…"몇 개월 안 됐는데 감사"
- "10억 주면 내용 공개"…'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논란
- 한국 떠난 이국주, 새해부터 안타까운 근황…"실패 두려워, 폐지 프로만 몇 개" 눈물
- 故 이순재, 박근형에게 '마지막 부탁'했다…85세에 연극 무대 자처한 사연 (라스)
- 황재균 "2군서 은퇴 싫었다" 공개 발언 시끌…"경솔" vs "솔직" [엑's 이슈]
- "모텔비 굳었다" 치매 배우자 두고 '불륜'...데프콘 "변태들 아냐?" 격분 (영업비밀)
- 지드래곤, 김수현 이어 '열애설' 제니까지…'좋아요' 실수 반복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