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걸 마셔?" 37세에도 백옥같은 피부유지법을 공개한 박재범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가수 박재범이 자신의 '특제 건강음료' 레시피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유튜브 채널 'JohnMaat'에 올라온 영상에서 박재범은 동안 피부의 비결과 함께 자신만의 건강 비법을 소개했다.

영상 제목은 '"키스 마크 누구 꺼야?" 몸매 때 보다 수위 높아진 박재범 (JayPark) (feat. 전태풍) | 박준형 & 브라이언 XYOB'이다.

사진=유튜브 JohnMaat

영상에서 브라이언은 박재범에게 동안 피부의 비결을 묻자, 박재범은 "매일 아침 마시는 건강음료 덕분"이라고 답했다.

그는 "마늘, 마누카 꿀, 레몬을 섞어 만든 음료를 매일 아침 마신다"고 밝혔다. 또한, "염증과 면역에 좋은 것은 뭐든지 갈아서 먹는다"고 덧붙였다.

브라이언이 "다 갈아서 섞어 먹는 것이냐"고 묻자, 박재범은 "그렇다"고 답하며 자신의 건강 비법을 공유했다.

사진=유튜브 JohnMaat

박재범은 이렇게 만든 건강 음료를 꾸준히 섭취한 후 자신의 체질이 크게 개선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전에는 매달 아프고 축농증도 심했지만, 이렇게 먹기 시작한 뒤로 증상도 줄고 아프지도 않다"고 설명했다. 그의 경험담에 출연진들은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박재범은 건강 음료 외에도 자신의 건강 관리 철학을 공유했다.

그는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며, "매일 아침 건강 음료를 마시는 것은 물론, 규칙적인 운동과 충분한 수면도 병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의 이러한 노력 덕분에 현재의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사진=박재범 인스타그램

박재범의 건강 음료 레시피 공개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에는 "나도 박재범의 레시피를 따라해봐야겠다", "동안 피부의 비결이 이거였구나", "건강 음료 만드는 법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박재범의 솔직한 건강 관리 비법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