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개미핥기' 개그맨 이광채, 6살 연하 비연예인과 26일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광채가 품절남이 된다.
2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광채는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1979년 생으로 올해 45세가 된 이광채는 2007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맨 이광채가 품절남이 된다.
20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이광채는 오는 26일 서울 여의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6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 4개월의 교제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
사회는 개그맨 안상태가 맡았고 축가는 배우 이정용, 가수 구정현이 부른다. 또한 개그맨 최형만이 주례 대신 덕담을 건넨다.
이날 이광채는 "저...529개월 만에 결혼 한 번만 하실게요! 일단 두 번은 안 할 생각입니다. 저를 흠모했던 수만 명의 여성분들 죄송합니다. 저를 이젠 탐내지 말아 주세요! 그리고 결혼은 미친 짓인지 확인 한번 해보겠습니다. 식날 신부의 안전을 위해 보디가드 1명 채용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는 '사랑'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1979년 생으로 올해 45세가 된 이광채는 2007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웃찾사'의 '서울나들이' 코너에서 '도와주십시요'라는 유행어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개미핥기를 닮은 외모로 '개미핥기'로 불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방송, 공연, 유튜브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고, 지난해부터는 전라남도 여수에서 갓김치 사업을 시작하며 본격 사업가로서 변신했다.
사진 = 이광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상습 폭행으로 긴급 체포" 이혼설 몸살
- 양세찬, '야구여신' 윤태진과 ♥핑크빛 포착…언제부터였나
- '이제훈 성희롱 발언' 이경실, 고발당해…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
- 김정은, '10억 연봉' 남편에게 사과…얼굴 최초 공개
- '이승기♥' 이다인, 전과 9범·266억 사기범 父 편지 재조명
- 대통령도 분노…'BTS 공연' 뜨자 부산 숙박료 10배 ↑ "악질적 횡포" [엑's 이슈]
- '개코와 이혼' 김수미 누구? 美 명문대→사업 대박 "개코 수입 넘을 때도" [엑's 이슈]
- 5개월 배우고 롯데콘서트홀? 서현 '특혜 논란'에 '연세대 출신' 교수도 일침 [엑's 이슈]
- 손태영, 시母에게 사랑 듬뿍 받는 며느리…"요리하지 말라 하셔, 다 시켜먹어" (뉴저지)
- '뉴진스 퇴출' 다니엘, 2달 전 쓴 편지 왜 굳이?…"이제 와서"vs"응원" 분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