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김규빈→한유진, 3스타로 하락…"'영웅'에 속아" (보이즈 플래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즈 플래닛' '영웅' 팀 위에화 연습생들이 전부 3스타로 하락했다.
하지만 김규빈은 중간에 삑 소리로 인해 All 스타에서 3스타로 하락했다.
다음 '영웅' 위에화 유승언 연습생 또한 불안정한 음정을 보였다.
백구영 마스터는 "'영웅' 팀이 진짜 난관이다"라고 이야기했고, EXID 솔지 또한 "'영웅' 팀 다 내려갔냐"며 깜짝 놀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보이즈 플래닛' '영웅' 팀 위에화 연습생들이 전부 3스타로 하락했다.
16일 방송된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 무대 비하인드가 전파를 탔다.
이 가운데 시그널송 테스트가 이어졌다. K그룹 김규빈이 받는 테스트방에는 백구영 마스터가 자리하고 있었다. 앞서 백구영 마스터는 김규빈에게 "'영웅'만 몇 년 했냐"고 이야기했던 바.

하지만 김규빈은 중간에 삑 소리로 인해 All 스타에서 3스타로 하락했다. 백구영 마스터는 "오늘 이 순간이 아쉽다"고 평했다.
이어 등장한 K그룹 지윤서는 중간에 노래 가사를 잊어 All스타에서 3스타로 하락했다. 백구영 마스터는 "얘도 '영웅'이네. '영웅'에 속았다"고 말했다.
다음 '영웅' 위에화 유승언 연습생 또한 불안정한 음정을 보였다. 백구영 마스터는 "'영웅' 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게 분명하다. '영웅' 할 때랑 (비교하면) 완전 춤추는 게 (연습생들이) 다른 사람이야. 다른 사람"이라고 아쉬워했다.
특히 '영웅' 막내 한유진은 독감으로 인해 많이 아팠던 바. 한유진은 테스트에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독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지만 중간에 목소리가 나오지 못했다. 한유진 역시 All스타에서 3스타로 내려갔다.
백구영 마스터는 "'영웅' 팀이 진짜 난관이다"라고 이야기했고, EXID 솔지 또한 "'영웅' 팀 다 내려갔냐"며 깜짝 놀라했다.
사진 = Mnet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송혜교다" 국내 2대뿐인 슈퍼카 소유…주유소 가면 다 알아
- "김연아♥고우림, 2월 합의 이혼 속보"…선 넘은 가짜 이혼설 처벌 불가
- "87세 김영옥 세상 떠났다" 김혜은, 오열했는데…사망설에 분노
- "임영웅, 母 암 투병에 오열해 녹화 중단"…미용실 힘든 운영에 둔갑한 '가짜뉴스'
- 박군♥한영, 결혼 10개월 만에 위기…"사기 결혼 당했다"
- 권민아, 목 빨개진 사진까지…새해 첫날 극단적 시도→긴급 구조 "기억이 없어" [엑's 이슈]
- "박나래가 던진 술잔에 응급실行"…전 매니저, 전치 2주 상해진단서 제출 [엑's 이슈]
-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해도 최우수상…"후진 일 많아" 의미심장 글 눈길 [엑's 이슈]
- 윤아 빈자리 컸다…올데프 애니, ‘재벌가 MC 데뷔’ 화제성만 챙겼다 [엑's 이슈]
- 이지현, 이혼 후유증…"나도 모르게 응급실…아직도 운전 못해" (데이앤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