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민니·태연의 PICK 요즘 힙한 파츠 메이크업!

2022. 9. 19. 1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굴에 보석을 박았어요~!

블랙핑크 제니와 태연, 민니 등 여러 아이돌들의 얼굴에서 보이는 메이크업 트렌드가 있는데요. 바로 반짝 반짝 파츠 메이크업입니다. 페스티벌이나 여행 메이크업으로 참고하기 좋을 힙한 파츠 메이크업룩을 살펴볼게요!

「 제니 」
제니와 친분이 있는 시미&헤이즈 자매의 큐빅 스티커 제품을 활용한 제니. 미간 부분에 큐빅을 붙이니 오묘하면서 매력적인 느낌이죠?
「 이하이 」
큼지막한 큐빅을 미간에 붙인 이하이. 오드아이 느낌으로 양쪽 다르게 착용한 컬러렌즈까지 신비로운 느낌이 가득한 메이크업을 했어요.
「 태연 」
INVU 활동에서 은발 머리와 함께 파츠 메이크업을 즐겨 하고 나왔던 태연! 요정미 뿜뿜하는 외모에 걸맞게 파츠또한 실제 그녀의 일부처럼 느껴지네요!
「 민니 」
양갈래 머리에 귀여운 하트 파츠를 붙인 민니. 사랑스러운 악동 할리퀸을 연상케 하는 메이크업입니다.
「 예리 」
큐빅을 활용해 힙한 메이크업을 완성한 예리. 자잘한 큐빅들이 눈가에 붙으니 오묘한 느낌이 나네요. 립은 글로스로 투명하게 마무리한 것도 힙한 큐빅 메이크업 포인트!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