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소품샵은 이 곳으로~” 젊음의 성지 홍대 갈만한 곳 BEST 3
-국내에서 제일 핫한 홍대
서울의 젊음과 창의성이 넘치는 홍대, 홍대는 예술과 문화 그리고 열정이 어우러진 서울의 특별한 장소입니다. 거리마다 독특한 소품샵들은 마치 보물찾기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녔으며, 각기 다른 개성과 스토리를 가졌다고 할 수 있죠.
나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찾아 떠날 수 있는 홍대 갈만한 곳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1.홍대 AK몰 팝업
▶운영시간 : 11:00-22:00 [평일] 10:30-22:00 [금, 토, 일]
이웃 나라 일본에 아키하바라 몰이 있다면 한국에는 홍대 AK몰이 있습니다. 그만큼 홍대 AK몰은 홍대 놀거리의 중심이라고도 할 수 있으며 그 중 팝업 스토어는 매달 새롭고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곳이라 할 수 있죠.
AK몰의 공식 SNS를 통해 최신 팝업 스토어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통해 본인 취향에 맞는 소품과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어 평소 보기 어려운 분위기들이 주위를 감돈다고도 할 수 있어요.
특히 팝업스토어마다 소비자와 소통을 중시하여 니즈를 잘 파악한 후 선보이는 아이템들은 팬들의 지갑을 열수밖에 없게 만든답니다.
국내 어디서도 보기 힘든 독특한 문화와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보고 싶다면 홍대 AK몰에 방문해 보세요. 분명 새로운 풍경을 보며 눈이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2.이와야
▶운영시간 : 11:00-22:00 [평일] 10:30-22:00 [금, 토, 일]
홍대에 있는 이와야는 독특한 일본 레트로 소품샵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공간인데요. 이곳은 빈티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가득 차 있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국에 작은 일본을 가져다 놓았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그 분위기가 상당히 이국적이라 할 수 있죠. 추억이 가득한 디즈니 제품을 시작으로 세월이 물씬 묻어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할머니 집에 온 것 같은 따뜻한 느낌과 영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와야에 방문해 보세요. 분명 잊고 있었던 추억의 소품들과 함께 독특한 체험을 경험하시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3.더키월드
▶운영시간 : 10:00-22:00
홍대 더키월드는 추억의 캐릭터 상품과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특히 90년대생들과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홍대 핫플인데요.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템들과 함께 2000년대 초반 TV에서 방영하던 애니메이션의 굿즈 상품들이 주를 이뤄 방문객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죠. 또 200종 이상의 신상 포토 카드홀더와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주기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최근 인기 있는 제품들 또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 부담 없는 수준이기 때문에 둘러보다가 마음에 드는 소품을 발견했다면 바로 구매하고 싶어질지도 모른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