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출연자,열애설없이 깜짝 결혼♥발표

김해준과 김승혜가 코미디언 커플 21호가 돼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5일, 김해준의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김해준 님이 김승혜 님과 오는 10월 두터운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아름다운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승혜는 이날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 전화 연결로 출연했다. 김승혜는 “라디오에서 발표하고 싶었다. 한 주만 더 버텼어도 이야기 할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했다.

동갑내기인 김해준과는 연극을 통해 인연을 맺어 알고 지낸 후 1년 정도 넘게 교제했다고 밝혔다. 김승혜는 김해준의 어떤 모습에 반했냐는 질문에 “여러분들이 잘 아시다시피 잘 생겼고 다정다감하다. 그런 모습에 반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승혜

김승혜는 2007년 SBS 신인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뒤 같은 해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웃찾사’와 KBS2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하며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개벤져스 멤버로 활약 중이다.

김해준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코너에서 최준, 쿨제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등에 출연 중이다. 부캐 '최준'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김해준은 예능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은지와 김해준의 ‘괜찮아, 남사친이야’ 편이 공개되었다.

이은지는 봄맞이 가구 재배치를 위해 ‘남사친’ 김해준에게 긴급 SOS를 요청한다. 고민도 없이 한걸음에 달려온 김해준의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은 그는 “제가 많이 의지하는 오빠죠”라며 진한 우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김해준은 “너한테 귀여운 선배 될 생각 없어”라며 집 꾸미기는 뒤로 한 채 상황극에 몰입, 시도 때도 없이 손발이 오그라드는 장면을 연출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해준의 '비지니스 커플'로 맹활약했던 개그우먼 이은지가 동료 김해준의 결혼을 축하하며 결혼식 사회 의향이 있음을 밝혔다.
이은지는 이날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 한 청취자가 보낸 코미디언 김해준, 김승혜의 결혼 소식을 문자로 접하자 웃음을 참지 못하며 "개그맨-개그우먼 커플이 또 탄생했다, 21호다. 대박"이라며 "내가 결혼식장에서 사회를 볼 수 있는지 물어보겠다. 모두의 동의가 필요한 것"이라고 김해준의 결혼을 축하했다.
또한 "썸, 비즈니스 커플로 활약해 줘 오빠 덕에 한때 잠깐 돈을 많이 벌었다"라고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김해준은 박세리와 KBS2 ‘팝업상륙작전’에 출연중이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