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출연 45세 연예인,결혼 전제로 열애중 깜짝발표♥︎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결혼을 전제로 교제중인 여자친구가 있음을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김종민과 변기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끝판왕 게임 라운딩'을 진행했다.

이날 '나 오늘 라베했어' 출연진들은 김종민을 '멘탈 끝판왕'이라고 칭찬했다. 김종민을 멘탈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 "다른 데 신경 안 쓰고 나한테만 집중한다"고 밝혔다.

권은비가 "현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지자, 김종민은 "난 무조건 사랑은 결혼 전제로 만난다"고 고백해 열애를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도 이날 '썸'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권은비가 전현무에게 "선배님의 마지막 데이트는 언제냐"고 묻자, 전현무는 "올해 1월"이라고 답했다.
예상치 못한 전현무의 고백에 모두들 깜짝 놀라자, 그는 "데이트가 사귀었다는 게 아니라 썸이다. 밥 먹고"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성의 직업이 뭐였냐"는 질문에 "비연예인이었다. 직장인"이라고 답했다.

김종민은 최근 9월 결혼설에 휩싸였다. 그는 결혼설에 대해 "가짜뉴스"라고 해명하면서도, '1박2일 시즌4' 등 예능에서 여러 차례 여자친구가 있음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한편, 김종민은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미운우리새끼'등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