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스프링 컬렉션인 <2025 디올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과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출시했다.
디올 뷰티와 함께라면 2025년은 사랑스러워!
매서운 추위가 이어지는 1월.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2025 S/S를 타겟으로 출시한 컬렉션으로 봄을 가장 먼저 맞이해보자.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디올 하우스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콘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를 17가지 색상의 다채로운 쿨 & 웜 언더톤의 컬러 팔레트로 새롭게 출시했다. 풍부한 립케어 성분과 보습력 등 더욱 강력해졌는데, 핵심 성분인 ‘체리 오일’은 입술 본연의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며, 진정 및 재생 효과가 있는 ‘시어 버터’는 입술을 매끈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꾸뛰르 감성이 더해진 핑크 케이스까지 더해졌으니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한국의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담은 로지 라즈베리 컬러인 #074 젤리는 글로벌 최초로 1월 1일부터 9일까지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NEW 2025 디올 스프링 룩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2025 디올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은 화사한 봄의 컬러를 재해석한 파스텔 톤의 컬러로 구성한 스프링 컬렉션이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에디션은 피치 코랄 컬러의 웜톤 & 소프트 핑크 컬러의 쿨톤이 각각 돋보이는 두 가지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디올쇼 5 꿀뢰르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과 봄의 컬러를 5가지 쉐이드로 재해석하여 입술에 빛나는 광택과 볼륨감을 더해주는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봄을 담은 라일락 컬러로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파우더 하이라이터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글로우매니아 에디션, 리퀴드 하이라이터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그리고 손 끝까지 아름다운 파스텔 컬러를 더해줄 디올 베르니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등으로 구성했다.
소프트한 색감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가 자동으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스프링 룩으로 가장 먼저 봄을 맞이해보길!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