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카광, '이혼' 강유미 조롱 논란..양악수술 희화화까지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강유미가 이혼을 발표한 가운데, 한 유튜버가 이를 조롱하는 듯한 영상을 올려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유튜버 카광은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ASMR]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개그우먼 RP'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비록 직접적으로 누군가라고 지칭하지 않았지만, 그가 모티브로 삼은 건 최근 이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강유미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우먼 강유미가 이혼을 발표한 가운데, 한 유튜버가 이를 조롱하는 듯한 영상을 올려 눈살을 찌푸리게 한다.
유튜버 카광은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ASMR]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개그우먼 RP'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본 영상은 특정인을 비하할 의도가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등장하면서 시작된다. 이어 카광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저 오늘 결혼한다. 아 이 사람은 부족한 저를 사랑해주는 아주 고마운 사람"이라며 "이이를 보자마자 ‘아 이 사람이구나’ 딱 확신이 왔다"고 말하며 축의금 봉투를 만지는 ASMR 콘텐츠를 진행했다.

다음 장면에서는 검은색 의상을 입고서 등장한 카광이 등장했다. 3년 후 법원 앞이라는 설정을 가미한 그는 "정말 뼈아픈 상처였다. 양악 때문이냐고요? 그건 아니"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개인적인 소식으로 놀라서 여러분께 정말 죄송하다. 쉽게 말할 수 없는 아픔이었다. 조심스럽게 얘기하자면 이혼을 하게 됐다. 남편과 합의했다"고 밝힌 그는 "법원까지 어떻게 가냐고요? 구급차 타고 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직접적으로 누군가라고 지칭하지 않았지만, 그가 모티브로 삼은 건 최근 이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강유미였다. 양악 수술 사실부터 결혼 3년 만에 이혼한 사실, 2013년 당시 부산 공연 스케줄에 늦었다는 이유로 구급차를 이용해 비판받은 것들을 종합적으로 활용한 것.
카광은 과거에도 다른 여성 연예인의 양악 수술을 희화화하는 그림을 그리는 등의 행위로 비판을 받은 바 있다. 그랬던 그가 또다시 여성 연예인을 희화화하는 콘텐츠를 공개한 탓에 많은 비판이 나오고 있다.
사진= 강유미 유튜브 캡처, 카광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진, ♥배용준과 결혼 후 어색…김희철 "엄청 친했는데" (미우새)
- '세 번째 결혼' 이수진 "벌써 폐경…" 안타까운 근황
- '출산 6개월만 복귀' 성유리 "남편과 잠시 이별…" 고백
- 지연수 측 "거짓 방송+금전적 지원? 일방적 폭로 사실무근"
- 화사, 앤 해서웨이와 투샷…명품 걸치고 어깨 나란히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박상민, 매니저 배신→수백억 피해 "외제차 7대 빼내…♥아내에게도 덤탱이" [엑's 이슈]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