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건강 악화로 출연 중이던 연극 전면 취소…3개월간 휴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출연해온 연극에서 중도 하차한다.
공연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18일 "이순재 선생님과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응원과 걱정을 보내주시는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안타깝게도 공연 취소 소식을 추가로 전하게 돼 매우 송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순재가 건강 문제로 출연해온 연극에서 중도 하차한다.
공연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18일 “이순재 선생님과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응원과 걱정을 보내주시는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안타깝게도 공연 취소 소식을 추가로 전하게 돼 매우 송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파크컴퍼니는 “이순재 선생님께서는 담당 의사로부터 3개월간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추가 소견을 받으셨고, 이순재 선생님과 소속의 뜻에 따라 부득이하게 남은 전 회차 공연을 취소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3일 제작사는 이순재의 체력 저하로 오는 20일까지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을 취소한다고 전했다. 이순재는 지난 10일에도 건강 문제로 연극과 마스터클래스 ‘70년 연기 철학’ 강연을 잇따라 취소한 바 있다.
파크컴퍼니는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큰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선생님의 공연 취소와 관련해 추측성 기사와 소문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남은 회차 공연이 모두 취소됨에 따라 곽동연, 박정복, 정재원이 5회의 추가 공연을 진행한다. 파크컴퍼니는 “이순재 선생님의 건강 회복을 기원하며, 끝까지 무대에 함께할 수 없게 된 카이, 최민호, 박수연 배우에게 진심으로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부탁드린다. 세 배우가 이번 공연에 큰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셨고 그들의 노력이 관객 여러분의 마음에도 깊이 와닿았으리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1935년생 이순재는 89세의 나이에도 왕성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KBS2 드라마 ‘개소리’에 주연으로 출연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김건희 특검법' 재발의에 "현실성 없는 것 반복…국민이 비판할 것"
- '1조원대'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 [디케의 눈물 306]
- "한국 가느니 일본 간다"
- 외도 들키자 아내 바다 빠뜨리고 돌 던져 살해…30대 남편, 징역 28년 확정
- "광란의 칼춤"…추경호, 野 '김건희 불기소' 검찰총장 탄핵 추진에 일침
- 정진석 "윤 대통령-명태균 통화내용, 정치적·법적으로 문제 없다"
- 유상범, 尹·명태균 녹취에 "선전선동 전에 법률 판단부터 하라"
- 주진우 "5월 29일 산 연어로 6월 18일에 술파티를?…이재명, 거짓은 그만"
- ‘삭제’는 했지만…구설수에 무차별 노출되는 연예인 자녀들 [D:방송 뷰]
- ‘부상 병동’ 위기의 대한항공? 아직 정한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