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FC 온라인/모바일 유저여러분 고마와요~" 뜨거웠던 '아이콘 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아이콘 매치'가 20일 막을 내렸습니다.
이 아이콘 매치는 '발롱도르' 수상자 6명을 포함해 시대를 대표했던 레전드 선수들이 공격수팀 'FC 스피어'와 수비팀 '실드 유나이티드'로 격돌하는 대회인데요.
레전드 선수들이 나이를 무색할 정도로 정말 열심히 뛰면서 골을 노리고 수비를 하여 현장의 함성 소리가 90분 내내 이어졌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아이콘 매치'가 20일 막을 내렸습니다.
이 아이콘 매치는 ‘발롱도르’ 수상자 6명을 포함해 시대를 대표했던 레전드 선수들이 공격수팀 ‘FC 스피어’와 수비팀 ‘실드 유나이티드’로 격돌하는 대회인데요.
아스널의 '킹' 앙리부터 디디에 드로그바, AC 밀란의 전설 카카와 피를로, 셰우첸코, 바르셀로나의 푸욜과 히바우두, 맨유의 퍼디난드, 비디치 등 2000년대 해외 축구를 본 이들이라면 눈이 휘둥그래 질만한 레전드들이 대거 참가해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런 레전드들이 한 자리에 모인 만큼 현장의 분위기도 매우 뜨거웠는데요. 레전드 선수들이 나이를 무색할 정도로 정말 열심히 뛰면서 골을 노리고 수비를 하여 현장의 함성 소리가 90분 내내 이어졌습니다.
특히, 챔스 결승 온것 같이 몸을 아끼지 않은 푸욜과 마스체라노, 풀 타임 경기를 소화한 카카는 관객들이 걱정할 정도로 열심히 뛰어서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 경기 이후에는 이런 경기를 열리게 해준 넥슨에 대한 감사함이 넘쳐났는데요. 내가 하는 축구 게임이 이런 엄청난 이벤트로 이슈를 불러일으킨 만큼 유저들도 어깨가 올라갈 것 같네요.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이 가진 자의 여유!’ IP 부자 넥슨의 과감한 IP 활용법
- 넥슨, ‘슈퍼바이브' 클로즈 베타 테스트 7일간 진행
- [아이콘 매치] 베르바토프와 세이도르프 "행복한 이틀이었다"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