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태오, 본업은 뒷전? 송가인 “이제 연기는 안 하는 거냐”[TV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18회에서는 음악만큼이나 요리에도 진심인 유태오의 집에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아이돌 에이티즈(ATEEZ)의 멤버 민기가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태오는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유태오의 남다른 음악 열정을 지켜보던 송가인은 "이제 연기 안 하실 거예요?"라고 물어봤다고 전해져 그녀의 질문에 유태오는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18회에서는 음악만큼이나 요리에도 진심인 유태오의 집에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아이돌 에이티즈(ATEEZ)의 멤버 민기가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 유태오는 수준급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그는 수제 치즈를 직접 만드는가 하면 헝가리식 스튜인 굴라시, 바질 토마토 샐러드, 하몽을 활용한 안주 요리까지 유럽 현지 느낌 물씬 나는 다양한 음식을 척척 완성한다. 프로 셰프급 실력을 발휘한 유태오의 ‘요리 고수’ 면모가 참견인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유태오의 집에 송가인과 에이티즈 민기가 등장한다. 세 사람은 함께 만찬을 즐기며 토크를 이어가는데, 그의 손에서 탄생 된 글로벌 요리의 향연에 손님들은 어떤 리액션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태오는 “같이 이야기하고 (음악에) 대한 영감을 얻고 싶다”라며 두 사람을 초대한 이유에 대해 밝힌다. 또한 그는 두 사람에게 음악 관련 질문들을 연이어 던지며 음악인들을 당황하게 했다고. 유태오의 남다른 음악 열정을 지켜보던 송가인은 “이제 연기 안 하실 거예요?”라고 물어봤다고 전해져 그녀의 질문에 유태오는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음악인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이들의 신선한 조합이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라고. 과연 유태오가 송가인과 민기와 어떤 인연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 세 사람의 특별한 만남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하게도 입었네" 비행기 탔다가 쫓겨난 노출女 둘
- "가난女 데려다가 출국 직전까지…" 쾌락관광 만끽하는 남자들
- "역사왜곡 한강 노벨상 반대한다" 스웨덴 대사관 앞 시위
- 여친과 뽀뽀하다 느닷없이 남의 차 박살낸 男
- "어머니 아프다던 이진호, 처음부터 속였다면 '기망'…사기죄 성립" [디케의 눈물 308]
- 尹-명태균 녹취 파장은…"퇴진 투쟁 발판" "한동훈에 힘 실릴 것" [정국 기상대]
- '윤 대통령 목소리'에 뒤집어진 與…내부선 "분열은 없어야"
- 우크라, 러 파병 북한 장성 3명 이름 공개…"김영복·리창호·신금철"
- 수요극 또는 단막극으로…부지런히 넓히는 다양성 [D:방송 뷰]
- 포효한 로버츠 감독 "우승 트로피, 포기 없었던 우리 모두의 것"…MVP 프리먼 [월드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