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 유리의 나만 알고 싶은 뷰티템

COSMOPOLITAN 2024. 9. 9.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수, 미스트, 오일까지 딱 기억해~.
#리즈케이콜라겐 세럼 스프레이
유튜브 〈권유리〉
콜라겐 성분이 95% 함유되어 뿌린 뒤 자연스러운 광이 도는 게 특징이라는 '리즈케이 콜라겐 세럼 스프레이'. 은은하게 맴도는 향 역시 자꾸만 쓰게 되는 포인트인데, 10년 전 광고 모델 시절부터 변함없이 사용 중이라니 그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싶어지는 유리의 찐템 되시겠다.
#스위스 유스트 31 허브 오일
유튜브 〈권유리〉
유튜브 〈권유리〉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맞닥뜨리는 자신 혹은 타인의 냄새를 지울 때 필수인 아이템. 오일을 손바닥에 떨어트리고 비벼 열을 낸 뒤 인중에 스치듯 발라주면 온갖 냄새로부터 해방된다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관자놀이, 목 뒤를 쓸어주며 마사지한다.
#그랑핸드무나키 퍼퓸
유튜브 〈권유리〉
유튜브 〈권유리〉
평소 플로럴 계열 보다는 우디하고 중성적인 향에 끌린다는 유리. 그랑핸드무나키 퍼퓸은 자연스러운 앰버, 샌달우드 향이 멋스러운 제품으로 섬세한 향에 대비되는 착한 가격으로 매력이 배가되는 아이템이다. 몸에는 외출하기 한 시간 전쯤 미리 뿌려두고 외출 직전에는 소지품에만 뿌리는 팁도 잊지 말 것. 이렇게 하면 몸에 향수 냄새가 자연스럽게 베고 오래도록 즐길 수 있다고.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