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과 페르소나가 비행기에?" 세가&아틀라스, 에어아시아와 협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가 & 아틀라스는 에어아시아와 콜라보를 통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에어아시아의 모회사인 캐피털 A의 브랜드 캠페인 '컬러 오브 커넥션'과 함께 진행되며, 에어아시아의 비행기 전면 및 내부에서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5'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가 & 아틀라스는 에어아시아와 콜라보를 통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에어아시아의 모회사인 캐피털 A의 브랜드 캠페인 ‘컬러 오브 커넥션’과 함께 진행되며, 에어아시아의 비행기 전면 및 내부에서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5'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탑승자는 테일즈, 너클즈, 섀도우, 에이미 로즈의 디자인, 페르소나 5에 등장하는 캐릭터인 조커와 모르가나로 장식된 디자인을 에어아시아 항공기 2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항공기는 쿠알라룸푸르와 서울을 오가는 에어아시아엑스 노선을 비롯해 방콕, 도쿄, 타이베이, 상하이, 시드니 등 동남아시아 및 아시아 태평양 주요 도시를 포함한 에어아시아의 100개 이상의 목적지에 방문한다.
여기에 에어아시아의 기내식 브랜드인 ‘산탄(Santan)’에서는 소닉의 골드 링에서 영감을 받은 ‘소닉의 골드 링 케이크(Sonic's Golden Ring Cakes)’ 메뉴를 선보인다. 해당 메뉴는 에어아시아 말레이시아(AK)와 에어아시아엑스(D7)의 모든 항공편에서 탑승 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세가는 2025년 초부터 소닉 더 헤지혹과 페르소나 5의 에어아시아 단독 콜라보 상품을 동일한 항공편에서의 기내 판매 및 에어아시아 무브 앱 면세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니버설 픽처스와 함께”, 세가의 ‘시노비’ 영화화된다
- [동영상] '메타포: 리판타지오' 메타크리틱 역대급 점수로 데뷔
- 유니콘 오버로드, 판매량 100만 장 돌파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
- [한주의게임소식] “아파트를 건 집념이 통했다!” ‘트릭컬’, 매출 TOP 10 진입
- "종이 때문에 그 손가락을 썼어?" '게임 하숙생이 전부 미녀입니다'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