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주인공병 폭로에…"♥승무원 아내 노예로 살아" 해명 (동상이몽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성현이 주인공병이라는 아내의 폭로에 반백해 웃음을 더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결혼 5년 차' 배우 백성현♥조다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백성현은 아내 조다봄을 향해 "제 이상형이다. 예뻐서 첫눈에 반했다. 그리고 상냥하고 말도 예쁘게 한다. 제가 엄청 쫓아다녔다"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백성현이 주인공병이라는 아내의 폭로에 반백해 웃음을 더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결혼 5년 차' 배우 백성현♥조다봄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백성현은 아내 조다봄을 향해 "제 이상형이다. 예뻐서 첫눈에 반했다. 그리고 상냥하고 말도 예쁘게 한다. 제가 엄청 쫓아다녔다"고 소개했다.
조다봄은 "(백성현은) 다정하고, 일도 열심히 하고, 아이들도 잘 돌봐준다. 주변에서 부러워한다. 그런데 그게 전부는 아니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어릴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해서 그런지 남들한테 케어를 받는 것에 익숙한 것 같다. 본인이 주인공으로 생각한다. 주인공병 같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본인은 저한테 맞춰준다고 하는데, 제가 다 맞춰주고 있다"고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이에 백성현은 "오해다. 주인공병이라는 말을 제일 싫어한다.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억울해하며 "저는 연애할 때부터 항상 '을'이었다. 작품을 할 때는 바쁘니까 조금 소홀해지는 것 뿐"이라고 해명했다.
이에 조다봄은 "작품을 할 때는 엄청 예민하다. 화를 내지는 않지만, 사람을 눈치보게 만든다. 말투부터 달라진다"고 폭로를 이어가 백성현을 진땀빼게 했다.
그러나 이후 공개된 일상에서 백성현은 아내의 잔심부름을 계속해서 이어갔고, 패널들 조차 "이것저것 많이 시키네"라며 반응했다. 백성현은 "그게 저의 일상이다. 제가 주인공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주인 옆에서 충실히 따르는 노예일 뿐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백성현은 ‘작품 공백기’에 건설현장에 나갔던 일화도 이야기해 이목을 모았다. 그는 "군 전역 후 코로나가 터져 몇 년간 작품이 없었는데 결혼과 함께 아이가 생기다보니 나가서 무슨 일이든 해야 했다. 오배수관 세정작업을 하기 위해 손으로 구더기를 퍼담는 일까지 했다"고 덤덤히 말했다. 아내 조다봄은 "그런 모습에 결혼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SBS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운동선수 누구? 불륜·폭행 "이혼 후 수감 생활"
- 전현무, 프로미스나인 지원과 목격담 확산 "내내 다정"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