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슈퍼바이브', 초보자는 어떤 캐릭터를 골라야 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재 CBT 진행 중인 슈퍼바이브는 서바이벌 MOBA((멀티플레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장르인 만큼 캐릭터의 스킬과 특성이 정말 중요해서 처음에 어떤 캐릭터를 고를지 선택장애가 오는데요.
먼저 총을 사용하는 고스트는 적당한 공격력과 방어력, CC기와 이동 스킬을 지닌 딱 스탠다드 캐릭터로 스킬 사용법과 게임 진행에 익숙해지기 좋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재 CBT 진행 중인 슈퍼바이브는 서바이벌 MOBA((멀티플레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장르인 만큼 캐릭터의 스킬과 특성이 정말 중요해서 처음에 어떤 캐릭터를 고를지 선택장애가 오는데요.
초보 유저를 위해 넥슨이 공식으로 추천하는 캐릭터는 총 6개 캐릭터입니다. 먼저 총을 사용하는 고스트는 적당한 공격력과 방어력, CC기와 이동 스킬을 지닌 딱 스탠다드 캐릭터로 스킬 사용법과 게임 진행에 익숙해지기 좋습니다.
여기에 슈라이크는 사거리가 긴 스나이퍼 캐릭터로 연사가 느린 대신 한방 데미지가 높고, 킹핀은 적을 당겨오는 스킬로 이니시를 열 수 있고, 펠릭스는 기본 범위공격에 화상 대미지를 주고, 적의 진영을 헤집는 돌격형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엘루나는 몇 안되는 힐러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셀레스트가 좋았는데요, 마법사 캐릭터에다가 대미지도 상당하고, 궁극기도 광역기라 일발 역전을 노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쁜것도 정말 좋구요. 이 캐릭터들 이외에 아트록스 같이 범위만 맞으면 막강한 대미지를 주는 브랄이나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고, 이동 경로를 차단하는 쉬브도 취향에 맞다면 한번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엘소드’, 아이돌 프로젝트 ‘엘스타’ 시즌2 업데이트 돌입
- [리뷰] "푸짐한 10첩 반상 같은 재미!" '슈퍼바이브' CBT
- 이용자들이 은근히 모르는 ‘슈퍼바이브’의 기능&콘텐츠들!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한주의게임소식] “아파트를 건 집념이 통했다!” ‘트릭컬’, 매출 TOP 10 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