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외력 미쳤다" 유튜브 살롱드립2에 출연하는 초특급 게스트, 늙지도 않고 그대로 예쁘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배우 신민아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살롱드립2’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예능 복귀를 알렸다.

오는 20일 공개될 ‘살롱드립2’에서는 신민아가 개그 욕심을 드러내며 장도연과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TEO 테오
사진=유튜브 TEO 테오

신민아는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서 우아한 등장과 함께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곧 "저도 되게 웃기고 싶은데"라는 말로 웃음을 유도하며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유행에 민감하냐는 장도연의 질문에 "꽤 아는 것 같다"고 답한 신민아는, 최근 유행하는 ‘크롭티’를 과거의 ‘배꼽티’로 착각하는 모습으로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유튜브 TEO 테오

특히, 신민아는 2년 전 유행했던 ‘갸루 피스’ 포즈를 해맑게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했다.

또한 그녀는 발레, 보컬, 극장용 댄스 등 다양한 취미를 공개하며 숨겨진 댄스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사진=각 인스타그램

이번 예능 출연에서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의 10년 차 열애에 대해서도 언급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2015년부터 공개 열애 중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커플이다.

사진=신민아 인스타그램

한편, 신민아는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 드라마에서 신민아는 인생도 사랑도 손해 보기 싫은 손해영 역을 맡아, 김영대와 함께 독특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는 tvN에서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TVING을 통해 VOD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번 ‘살롱드립2’ 출연과 함께 드라마 복귀까지, 신민아의 활발한 활동이 이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