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 임신' 허니제이 2세 '최초 공개'..엄마 닮아 "꼬물꼬물" 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 전 임신 소식을 알린 댄서 허니제이가 2세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니제이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배 속 태아의 모습이 담긴 초음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초음파 영상에는 허니제이 배 속에 자리한 태아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허니제이는 최근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결혼 전 임신 소식을 알린 댄서 허니제이가 2세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허니제이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배 속 태아의 모습이 담긴 초음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초음파 영상에는 허니제이 배 속에 자리한 태아의 모습이 담겼다. 엄마 배 속에서 활발하게 움직이는 러브(태명)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이를 본 허니제이 역시 "러브 최초 공개 꼬물꼬물"이라는 글을 남기며 행복한 예비 엄마의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허니제이는 최근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후 허니제이의 예비신랑이 10살 연하의 모델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허니제이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궁민, 7년 열애 끝 10월 결혼…♥진아름 향한 공개 고백 재조명
- 신지, "김종민과 10년 비밀연애 끝…상견례 마쳐" 언급 후 근황
- '손예진♥' 현빈, 또 겹경사…아빠 되더니 좋은 일 가득
- 돈스파이크, 마약 투약 혐의 체포…"필로폰 1000회분 압수"
- "결혼 임박…여친 술 먹고 실수→공황장애"...서장훈의 분노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