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중국 ‘검은사막’, 오는 10월 24일 OBT 진행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의 중국 OBT(공개 테스트)를 10월 24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10월 14일부터는 중국 '검은사막'의 가문 명 사전 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검은사막 OBT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올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 MMO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검은사막’의 중국 OBT(공개 테스트)를 10월 24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오는 10월 14일부터는 중국 ‘검은사막’의 가문 명 사전 생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10월 18일에는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검은사막 OBT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늘(19일)부터는 중국 검은사막 사전 체험도 시작된다. 워리어, 무사, 다크나이트 등 먼저 총 8개의 클래스를 선보이고, 매주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참여한 모험가의 게임 피드백을 받아 안정적인 OBT를 준비할 계획이다.
한편, 검은사막은 올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 MMORPG다. 150여 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누적가입자 5,50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이용자는 다양한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28개 클래스와 화려한 액션을 기반으로 한 짜릿한 전투, 자유롭고 방대한 월드 등 검은사막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문 다시 두드리는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번에는 다를까?
- 드디어 공개된 펄어비스 ‘붉은사막’ 52분 플레이 영상. 오픈월드 개발 순조롭다
- 일반 서버보다 10배 빠르게. 펄어비스 검은사막 '시즌++' 시작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젠레스 존 제로, 1,3 버전 '버추얼 리벤지' 오는 11월 6일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