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자연산 콧대 자랑 "차은우와 옆태 비교도…코는 건졌다" (술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타고난 콧대를 자랑했다.
이날 정우는 기안84와 학벌 토크를 나누던 중 "실례되는 얘긴데 코가 원래 본인 코냐"라면서 "코가 엄청 높다"고 감탄했다.
정우의 칭찬에 기안84는 연신 "아이고"를 외치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
이에 정우는 "무쌍. 모델 눈이다"라고 했고, 기안84는 "감사하다. 칭찬 받으니까 어색하다. 술 한잔 받아달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타고난 콧대를 자랑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정우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게스트로 배우 정우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정우는 기안84와 학벌 토크를 나누던 중 "실례되는 얘긴데 코가 원래 본인 코냐"라면서 "코가 엄청 높다"고 감탄했다. 그는 기안84의 얼굴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기안84는 쑥스러워하며 "코는 괜찮다. 코는 건졌다"고 했다.
또한 정우는 "저번에 '나 혼자 산다'에서 화보 찍지 않았냐. 안 꾸밀 때는 모르겠는데 꾸미고 화보를 찍을 때 언뜻언뜻 나오는 이 얼굴이 너무 멋있더라"라며 "이 사람 이렇게 꾸미니까 멋있구나 생각을 했었다"고 말했다.
정우의 칭찬에 기안84는 연신 "아이고"를 외치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
그러던 기안84는 "이런 얘기까진 안 하려고 했는데 차은우 배우님이랑 옆모습 비교한 게 있다. 왜 그렇게 됐을까. 눈도 좀 컸으면 좋았을 텐데"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정우는 "무쌍. 모델 눈이다"라고 했고, 기안84는 "감사하다. 칭찬 받으니까 어색하다. 술 한잔 받아달라"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인생84'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티아라 지연·황재균, 성지글 터졌다 '소름'
- 한가인, '충격 일상' 일파만파…부정 여론에 직접 해명까지
- 이지훈, 생후 3개월 딸 목 꺾임→부모 자격 논란 타파
- '안정환♥' 이혜원, "멕시코 호텔서 19금 성인 전용 갔는데…"
- 수현, 이혼 후 연일 '파격 노출'…사생활 구설도 덮었다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