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장현식+최원준+황대인, 12월 결혼…"책임감 갖고 선수생활 이어가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IA 타이거즈 투수 장현식, 외야수 최원준, 내야수 황대인이 각각 화촉을 밝힌다.
장현식은 오는 12월 2일 낮 12시 충북 청주시 소재의 한 웨딩홀에서 신부 송지영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최원준은 오는 12월 9일 오후 4시 경기도 수원시 더마레보 호텔 웨딩홀에서 신부 남예원 씨와 화촉을 올린다.
황대인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3시 30분 광주 광산구 드메르 웨딩홀 2층 CN홀에서 신부 김현지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유준상 기자) KIA 타이거즈 투수 장현식, 외야수 최원준, 내야수 황대인이 각각 화촉을 밝힌다.
장현식은 오는 12월 2일 낮 12시 충북 청주시 소재의 한 웨딩홀에서 신부 송지영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친구 사이였던 두 사람은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3년의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장현식은 "아름답고 현명한 신부와 평생을 함께하게 돼 행복하다. 가정에서는 든든한 남편으로, 마운드에서는 믿음직한 선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현식-송지영 커플은 결혼식 이후 태국으로 4박 5일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최원준은 오는 12월 9일 오후 4시 경기도 수원시 더마레보 호텔 웨딩홀에서 신부 남예원 씨와 화촉을 올린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들은 4년간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온 끝에 12월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최원준은 "결혼을 하게 되어 책임감도 생기고 기대도 많이 된다. 한 가정의 가장이 된 만큼 더 멋진 사람, 멋진 야구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원준-남예원 커플은 결혼식 이후 하와이로 7박 9일간의 신혼여행을 떠난다.
황대인은 오는 12월 16일 오후 3시 30분 광주 광산구 드메르 웨딩홀 2층 CN홀에서 신부 김현지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황대인은 지난 2020년부터 3년간 KIA 타이거즈 응원단에서 치어리더로 활약한 신부와 친한 친구로 지내다 연인 사이가 됐으며, 1년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황대인은 "가정을 꾸린 만큼 더 책임감을 갖고 선수 생활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대인-김현지 커플은 태국 코사무이로 5박 7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운영2팀 정현진 프로(퓨처스팀 매니저)도 오는 12월 2일 광주 광산구 드메르 웨딩홀4층 라비엔홀에서 신부 임현진 씨와 화촉을 올린다. 친구로 지낸 두 사람은 4년간 사랑을 키워온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정현진-임현진 커플은 하와이로 10일간 신혼여행을 다녀온 뒤 광주광역시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IA 타이거즈
유준상 기자 junsang9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00억 대박' 김민재 아내, 뮌헨집도 대박…풍경 예술 '그림이 따로 없네'
- '미스맥심 우승자' 김갑주, 한복 다 풀어헤치고…글래머 자랑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 과감한 란제리룩까지
- 근조화환에 메모지 가득한 랜더스필드...1일 철거한다지만 성난 'SSG 팬심' 심각했다 [엑:스케치]
- '동성 열애설' 정다은, 마약 투약 피의자로 전환→검찰 송치
- 손담비 딸, 똘망똘망 눈망울 '심쿵'…엄마 쏙 빼닮은 미모 자랑
- [단독] 영화 속 연인이 실제 부부로 …우지현♥이태경, 결혼 골인 (종합)
- 장근석, 곧 ♥결혼하나…아버지 되기 1년 전, "재산 잘 지킬수 있는 며느리" (미우새)
- 김준호, '♥김지민과 2세 계획' 밝혔다 "결혼과 동시에 허니문베이비" (미우새)
- "김수현, 아이돌 출신 배우 만났다"…난감한 '전 여친' 찾기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