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시마 명물’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골프+노천 온천’의 올인원 힐링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WOGOLF)'가 2023년 12월에 일본 다이와증권그룹으로부터 100% 지분을 인수 후 직접 운영하는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가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상품을 출시했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는 7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로 골프, 천연 노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를 현재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WOGOLF)’가 2023년 12월에 일본 다이와증권그룹으로부터 100% 지분을 인수 후 직접 운영하는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가 골프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상품을 출시했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는 70여 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로 골프, 천연 노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종합 패키지를 현재 제공하고 있다. 테니스장, 축구장, 수영장, 당구장, 탁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많은 가족 단위 여행지로도 제격이다.
리조트가 위치한 큐슈 남단의 가고시마가 일본인들도 즐겨 찾는 휴양지라는 것도 한 몫하고 있다. 활화산인 사쿠라지마 섬의 장관을 직접 볼 수 있다. 활화산에서 나온 천연 흑 모래찜 찔 온천은 여독을 푸는데 안성마춤이다. 가고시마 특산품인 흑돼지와 고구마로 만든 다양한 요리와 위스키도 일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골프&힐링 서비스 패키지는 2박 3일과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요금은 각각 35만 8000원, 53만 7000원부터 시작한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이해 한국 관광객들에게 일본 전통의 문화를 체험하고, 편안한 힐링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올인원(ALL IN ONE) 상품을 기획했다”고 상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이저리그 벽 너무 높았나… 김혜성, 끝내… 도쿄행 불발
- “미성년 교제라니” 김수현 광고들 사라져…‘손절’ 분위기
- 버스 내려 도로 뛰어든 아이…따라간 남성의 정체 [아살세]
- 법원행정처장 “尹구속취소, 즉시항고로 상급심 판단받아야”
- 김새론 “살려줘” 문자, 뽀뽀 사진도…김수현 “입장 변화無”
- 교통사고 수습 도우려다 참변…영월 연쇄추돌 4명 사상
- 고의 사고로 1억대 보험금 챙긴 일당 적발[영상]
- ‘폭스바겐 소시지’가 자동차보다 많이 팔렸다
- 트럼프 취임식 갔던 갑부 5명, 자산 304조원 증발
- “빌려준 3억 못받아”…‘사망’ 일가족 가장, 지인에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