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포카리 광고 모델 중 제일 청순하다는 연예인 정체

@mercieun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수지 닮은 꼴이라는 반응이 쏟아졌는데요.

@mercieun

여기에 설리, 한선화 닮은 꼴이라는 말까지 이어졌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신예 배우 이은재입니다.

나무위키

이은재는 고등학교 시절, 우연히 찍힌 사진 한 장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분위기 덕분에 '경신여고 수지'라는 별명까지 얻었죠.

대학에 진학한 뒤에는 '공대 여신'으로 불리며 대학내일 표지 모델로도 발탁됐습니다.

@mercieun

배우 활동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로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주인공 김연두 역을 맡아 10대와 20대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요.

'차세대 청춘 스타'라는 수식어도 자연스럽게 따라붙었습니다.

@mercieun

이후 '18 어게인', '신성한, 이혼' 등 여러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포카리광고 中

그리고 최근,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죠. 포카리 광고 모델로 이은재가 발탁된 겁니다.

손예진, 고아라, 박보영 등 청순미의 대명사들이 거쳐 간 광고라 더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포카리광고 中

광고 속 이은재는 '두고 봐, 빛날 거야'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냈습니다.

수지, 설리, 한선화 닮은 꼴이라는 말이 왜 나왔는지, 광고를 보면 단번에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나무위키

하지만 이은재는 '닮은 꼴 스타'로 불리는 데 그치지 않았습니다. 조금씩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배우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mercieun

포카리 광고, 수지 닮은 꼴, 설리 닮은 꼴. 처음엔 다른 이름으로 불렸지만, 이제는 '이은재'라는 이름 자체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놀라게 할지. 조용히 기대하게 만드는 배우입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저작권 보호를 받으며, 카카오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