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이 방송에서 ‘요즘 떠서 말을 안 듣는다’고 공개적으로 지적한 후배

조회수 2024. 2. 26. 10: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지금으로부터 27년 전 어느 날, 전설의 청춘영화 ‘비트’의 제작발표회 현장. 주연인 고소영과 정우성이 인터뷰를 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구미호’에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후 다시 한번 작품에서 주연으로 만나게 되었는데, 완전 신인이던 ‘정우성’이 그 사이 달라진 점이 없느냐는 질문에 고소영은 이렇게 답했다.

귀여워요.. 근데 요즘 떠서 말을 안 들어요.

사실 73년생인 정우성이 72년생인 고소영보다 동생인 데다가 경력도 차이가 났던 것은 사실이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끈끈한 우정을 이어갔는데, 고소영은 SNS에 말이 필요 없는 20년 지기라고 애정을 과시한 적도 있다.

두 사람의 청춘이 가득 담겨있는 ‘비트’가 재개봉한다.

비트
비트
감독
김성수
출연
정우성, 고소영, 유오성, 임창정, 사현진, 송금식, 장동직, 신범식, 김부선, 이인옥, 이두일, 장효선, 최선중, 진봉진, 변원희, 이현정, 이정학, 권태원, 이숙, 이문식, 이성훈, 윤해로, 곽은태, 이지산, 도기석, 박지훈, 박지훈, 정유진, 이경자, 배금렬, 허영만, 박하, 박현진, 이병양, 김기철, 김현, 김영호, 이승현, 김재원, 양우상, 여경보, 김순화, 윤상오, 최진규, 정도안, 최정화, 이민수 , 이현순, 심산, 이강산, 정영민, 손기철, 최승영, 김석우, 지미향, 이장서, 김인수, 김지환, 김범수, 차승재, 류은주, 김선아, 조동오, 임희철, 조성우, 김형구, 최영택, 정두홍, 박주천, 박현진
평점
정보없음

줄거리는 이랬다. 민(정우성)은 새로운 학교에서 사귄 환규(임창정)와 질풍노도의 청춘을 산다. 어느 날 노예팅으로 만난 로미(고소영)와 연인이 되는 한편 환규와 분식집을 개업한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 태수가 감옥에서 나와 전갈 조직의 보스가 되는데...

‘비트’가 오는 3월 6일 재개봉에 이어 정우성의 또 다른 히트작인 ‘태양은 없다’도 3월 13일 재개봉한다.

보도자료 및 사업제휴: boiled-movie@kakao.com

Copyright © SWING X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