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웨이게임즈, '트리니티 서바이버즈' 스팀에 얼리 액세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라이웨이게임즈가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를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소속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라이웨이게임즈(대표 김수영)는 31일 스팀을 통해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를 얼리 억세스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플라이웨이게임즈가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를 스팀에 얼리 액세스로 출시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소속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플라이웨이게임즈(대표 김수영)는 31일 스팀을 통해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를 얼리 억세스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플라이웨이게임즈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작품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를 공식 지원한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세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조작해 몰려드는 몬스터들로부터 생존하는 핵앤슬래시 액션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이다. 고품질의 카툰풍 아트워크, 픽셀&도트 중심의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며,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동시 2인)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결과 점수에 따른 순위도 제공돼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다.

유신종 플라이웨이게임즈 PD는 "'트리니티 서바이버즈'의 핵심은 직접 조작을 하며 느낄 수 있는 액션의 즐거움, 그리고 다른 이용자와의 협동 및 경쟁을 통한 성취감이다"라며 "이용자들에게 장르의 한계를 넘어서는 차세대 서바이벌 게임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리니티 서바이버즈'는 31일부터 스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라이웨이게임즈는 크래프톤의 12번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다. 이곳은 2023년 공식 출범했으며, 소프트 론칭과 얼리 액세스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빠르게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사진 = 크래프톤, 플라이웨이게임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송혜교, 파리서 의문의 남성과 스킨십 사진 포착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황영웅, 3년만 복귀 실패?…강진군청, 축제 섭외에 민원 폭주 "창피하다" [엑's 이슈]
- '합숙맞선', 상간 논란 김태인 통편집→♥男 선택에 1초 언급…"母 정신적 피해" [엑's 이슈]
- "먼저 DM 보냈다" 김연아, '연경신' 김연경 앞에서 순둥이 '꼰대 후배' [엑's 이슈]
- 박나래 옆 포착된 '180cm 남성' 누구?…"남자친구 NO, 일 봐주는 매니저" [엑's 이슈]
- 한혜진, '나혼산' 사내연애 후 하차했지만…"최악이어도 내가 고른 사람"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