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채진, 단순 '술 게임'이라던 사진 살펴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반자카파 보컬 조현아와 그룹 '마이네임'의 채진의 열애설에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답을 내놨다.
조현아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조현아가 지인의 집에서 여러 명이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 찍혔다'면서 '채진과 교제하는 관계는 아니다'고 밝혔다.
집 안으로 보이는 영상 속 조현아와 채진은 편한 옷차림으로 등장한다.
조현아와 채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 관계로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반자카파 보컬 조현아와 그룹 ‘마이네임’의 채진의 열애설에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답을 내놨다. 단순 ‘술 게임’을 하는 모습이라고 했다.
조현아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조현아가 지인의 집에서 여러 명이 술을 마셨는데 게임을 하는 장면이 찍혔다’면서 ‘채진과 교제하는 관계는 아니다’고 밝혔다.
7일 조현아의 지인으로 보이는 인물은 SNS에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밤 사이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집 안으로 보이는 영상 속 조현아와 채진은 편한 옷차림으로 등장한다. 채진은 속옷으로 추정되는 하의만 입고 있다. 술에 취한 듯 보이는 이들은 다소 수위가 높은 자세로 술자리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네티즌 사이에서는 “‘술 게임’ 치고는 수위가 높지 않느냐”는 반응과 “그저 술먹고 서로 장난치고 노는 것 같다”는 의견이 대립하고 있다.
조현아와 채진은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서 멘토와 출연자 관계로 만났다.
온라인뉴스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뻘에 폭행당해 갈비뼈 부러진 60대 택시기사 (영상)
- 조현아·채진 사생활 사진 유출.. 소속사 "술게임일 뿐"
- 한성주 방송 복귀 "조금씩 재기 움직임.."
- "명함 골라주세요^^" 배현진도 '페북 정치' 시동거나
- '오죽하면 마약조사까지' 옆택시에 찍힌 울산사고 영상
- "어깨가 터질 것 같다".. 故 노진규 母에게 전명규 교수가 한 말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