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인과 사귄다고 악플 시달린 미녀 BJ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사 반나타는 캐나다에서 게임 BJ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스타다.
16일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어는 70만명, 트위터 팔로어는 14만명, 유튜브 구독자 역시 12만명에 달한다.
이 사실만으로 반나타는 온갖 조롱과 인종차별적인 악성 댓글에 시달려야 했다.
그러나 반나타는 네티즌들의 반응에 상처받지 않고 자신의 사랑을 지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사 반나타는 캐나다에서 게임 BJ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스타다. 16일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어는 70만명, 트위터 팔로어는 14만명, 유튜브 구독자 역시 12만명에 달한다.
유명인답게 반나타의 일거수 일투족이 팬들의 관심사다. 지난해 여름, 반나타가 남자친구를 공개했을 때에도 반나타의 소셜미디어는 크게 들썩였다. 문제는 그들의 반응이 단순한 질투가 아니었다는 점이다. 반나타의 남자친구는 한국인이었다. 이 사실만으로 반나타는 온갖 조롱과 인종차별적인 악성 댓글에 시달려야 했다.



남자친구가 공개된 직후 반나타의 소셜미디어 팔로어 수는 크게 떨어졌다. 그러나 반나타는 네티즌들의 반응에 상처받지 않고 자신의 사랑을 지켰다. 그는 온라인미디어 넥스트샤크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행복하다. 그들의 증오가 우리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솔직히 우리에겐 이 문제가 토론의 주제가 되는 것조차 우습다”고 말하기도 했다.



반나타는 이후에도 꾸준히 남자친구와의 즐거운 한 때를 공개했다. 반나타의 당당한 태도는 또 다른 팬들을 불러모았다. 급격히 떨어졌던 팔로어 수도 증가하기 시작했다. 가장 최근 반나타가 게시한 콘텐츠는 남자친구와 함께 제작한 커플 요가 영상이다. 이 영상은 7만4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에이 XX. 미치겠네" 조현민으로 추정되는 음성파일 공개
- 어린이집 교사, 5살 아이 머리채 잡고 패대기
- "나 29살이야, 당신 마흔 넘었지 쉰이야?" 조현민 갑질 폭로
- 에이핑크 김남주, 마스크 쓴 근황 공개 "예뻐졌다"
- '케타민 흡입'으로 평생 '기저귀 신세'된 여대생
- "고현정, 살이 너무 쪄" 허지웅 돌직구
- 셀린 송 감독 “‘기생충’ 덕분에 한국적 영화 전세계에 받아들여져”
- “태아 살리는 일은 모두의 몫, 생명 존중 문화부터”
- ‘2024 설 가정예배’ 키워드는 ‘믿음의 가정과 감사’
- 내년 의대 정원 2천명 늘린다…27년 만에 이뤄진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