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춘기' 파이터 김동현, 반전 취미 "꽃꽂이 배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반전 취미가 공개됐다.
8일 방송한 tvN '나의 영어 사춘기'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나의 영어 사춘기'에는 정시아의 친구로 김동현이 나섰다.
김동현은 "UFC 챔피언이 될 것이기 때문에 영어가 필요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우등생인 정시아도 열심히 준비해 김동현과 대화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의 반전 취미가 공개됐다.
8일 방송한 tvN '나의 영어 사춘기'에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했다.
이날 '나의 영어 사춘기'에는 정시아의 친구로 김동현이 나섰다. 두 사람은 카페에서 서로 영어로 대화를 배웠다.
김동현은 "UFC 챔피언이 될 것이기 때문에 영어가 필요하다"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우등생인 정시아도 열심히 준비해 김동현과 대화를 나눴다.
이어 두 사람이 향한 곳은 한 플라워 클래스였다. 김동현은 "꽃과 드라이플라워에 관심이 있어서 꽃꽂이를 배운다. 정시아에게도 알려주고 싶다"며 그를 플라워클래스로 데려왔다.
그가 배우는 플로리스트는 바로 외국인이었다. 정시아는 몹시 당황하면서도 배운 표현들을 활용해 대화를 이어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억 들여 성전환 후..바비인형된 '그녀(?)'
- '97년생' 여가수 "스폰이라니"..'발끈' 직접 입열다
- "요괴 아니거든"..성형으로 인생바뀐 여성 20인
- 김지우 前남친이 TV 나올 때, 남편 반응이..
- 난감한 허구연, 류현진♥배지현 결혼식 축의금 어디했을까
- '폐섬유증 투병' 유열, 사망선고 받았었다..."섬망 증세, 대소변 못 가릴 정도" (데이앤나잇)
- 임성근, 전과 6범이었다…최최종으로 털어놓은 폭행 전과 '충격'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전원주, 확 달라진 미모 근황 "10살은 어려져"…87년 만에 첫 경험 (전원주인공)
- '5년 공백' 김승현→월세 밀린 '대치동 주민' 김장훈도…"연예인 걱정 마" 당당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