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혼혈배우' 이현재, 29일 입대..현역 복무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현재가 입대한다.
이현재는 오는 29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
소속사 래몽래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이현재가 가족들의 배웅 속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현재는 이날 자신의 웨이보에 "29일 입대한다. 잘 다녀오겠다"는 글을 남겨 중국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현재가 입대한다.
이현재는 오는 29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한다. 5주 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 할 예정이다.
소속사 래몽래인 관계자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이현재가 가족들의 배웅 속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현재는 이날 자신의 웨이보에 "29일 입대한다. 잘 다녀오겠다"는 글을 남겨 중국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현재는 밴드 메이트 출신 드러머로, 이국적인 외모로 중국 연예계까지 진출해 억대 출연료를 받는 것으로 유명하다.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중국 인기 영화 '소시대(少時代)' 시리즈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또 지난해 5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쿼터혼혈인 것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해 10월 배우 김열과 결혼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비엄마' 조윤희, 여름 품은 하와이 여신
- 공연중 속옷 흘러내려도 끝까지 무대 소화했다
- 칸 현지 포착..홍상수·김민희의 행복한 맞담배
- 文 대통령 구두 만든 대표가 '펑펑' 운 사연은
- 박근혜 왼가슴 배지에 적힌 '나대블츠'..뭐지?
- 새해 인사→밝은 미소…박나래 8시간 조사 후에도 여유, 달라진 태도 눈길 [엑's 이슈]
- '복덩이' 꽃분이 떠났다…상상만 해도 울컥하던 구성환, "다시 만나자" 먹먹 [엑's 이슈]
- '5살 연하♥' 최정윤, 늦은 재혼 고백 후 깜짝 사과…"죄송한 말씀 전해" [엑's 이슈]
- [단독] 김형묵, 교통사고 후 부상…"상대 차량이 들이받아 통증"
- [단독] '뚝딱이 아빠' 김종석 차남, 오늘(21일) 결혼…연예·정재계 화려한 하객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