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남친' 김민준 디렉터, SNS 비공개·통화 거부..조심스러운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리의 새 남자친구인 김민준 디렉터가 갑작스러운 열애 보도에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설리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 쏟아지는 관심과 시선을 부담스럽게 여기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설리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1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피해가 갈까 조심스럽다. 배려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설리는 전 남자친구인 최자와 결별한 후 약 3개월만에 열애를 인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설리의 새 남자친구인 김민준 디렉터가 갑작스러운 열애 보도에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연예인이나 공인이 아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주목을 받는 것이 불편한 눈치다.
김민준 디렉터는 현재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에 따라 김민준이 올린 게시물은 일부 네티즌들과 그의 지인들만 확인할 수 있는 상태다.
또 취재진의 연락도 받지 않고 있다. 설리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후 쏟아지는 관심과 시선을 부담스럽게 여기고 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설리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1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상대방이 일반인이라 피해가 갈까 조심스럽다. 배려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설리는 전 남자친구인 최자와 결별한 후 약 3개월만에 열애를 인정했다. 한 매체에 의해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김민준은 지난 2005년 결성된 힙합 크루 '360 Sounds' 소속으로 파티, 라디오스테이션, TV 등을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 이태원에서 가게도 운영 중이다. 설리는 현재 영화 '리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민준 디렉터 페이스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의 파격노출 또 도마 위..베드신에 살인까지
- 아나운서의 파격 변신 "이래도 되나"
- "다시 난 쿠바"..설리, 또 속옷 안입었나 '논란'
- ★들도 문재인 시대 환영.."새 대통령님과 함께"
- 성현아, "사망한 전 남편 행방불명 뒤 연락두절"
- 박신혜, 컨디션 악화→결국 촬영 중 병원行…"앞이 안 보일 정도, 표정관리 안 돼" (비서진)[종합]
- "입만 열면 이혼·재결합"…함소원의 3년째 전 남편 팔이, 지긋지긋하네 [엑's 이슈]
- '링거 의혹 해명' 후폭풍 안 끝났다…전현무, '발기부전 처방' 사실상 인정 [엑's 이슈]
- 서동주, '12억 경매 '신혼집 재개발 경사→♥남편과 로맨틱 일상…"호칭=애기야" (편스토랑)[전일
- '40억家' 이나연, 이게 금수저 일상…4800만원 명품시계 자랑 "母가 선물" (일단이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