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인터뷰]이채담, 다양한 연기를 하고 싶어요!















- 자기소개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아이피 영화계의 꽃이자 김혜수선배님, 온주완선배님을 닮고 싶은 배우 이채담 입니다. 반갑습니다.
- 배우를 시작한 계기와 첫영화는 무엇이었나? 제가 처음 시작한 계기는 사진 찍는 취미를 가지다 보니 여러가지로 찍게 되었다. 그곳에서 아시는 분이 제의를 해주셨다. 처음에는 용기가 나지 않았는데 어떤계기로 시작을 했는데 너무 적성에 잘 맞아 본격적으로 시작 했다. 첫 영화는 ‘러브멘토’란 작품이다. 그영화에서는 제가 지방에서 올라온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라 제 구수한 사투리를 볼수 있다.^^

- 영화를 촬영하며 생기는 스트레스 해소법은 무엇인가? 다양하게 있다. 성격자체가 긍정적이다. 어떻게든 나쁜것을 좋게 표현 하려 한다. 예전에 48시간 잠을 못자고 촬영을 한적이 있다. 그때 제가 좀비가 된듯한 느낌이었는데 초코렛을 먹고 피로가 풀렸다. 그뒤에는 힘들때 마다 초코렛을 먹는다.
- 후회한적은 없나? 처음에는 후회를 했다. 계속하다 보면 주변 사람이 알게되면 저를 어떠한 시선으로 봐라볼까 해서 걱정을 많이 했다. 그래서 처음에는 배우생활을 후회 했었다. 깊은 고민끝에 주변분들에게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당시 제일 걱정이 부모님 이었는데 부모님이 걱정 보다는 저를 응원해주고 격려를 해주셨다.

- 남자친구에가 한마디 한다면? 친구가 되어줄때도 있고 때론 인생 선배가 되어 주고, 힘들때는 격려도 많이 해주는 남친! 항상 여러가지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사랑하는 남친! 일이없는 공백기때 많이 싸울때가 많았는데 참아주고 이겨내줘서 고맙고 사랑해!!
- 취미 활동이 있나? 음! 취미활동이 딱히 없어요. 제가 집순이라 네일아트를 하거나 영화를 많이 보는거 같아요. 주로 집에서 할수 있는거 많이 하는거 같아요.
- 주량은 어떻게 되나 소주 1병정도 된다.
-특별한 주사가 있나? 당일 컨디션에 따라 달라진다 많이 업되거나 말이 많아 진다 호호호
- 가고싶은 여행지가 있나? 너무 많다. 보통 일때문에 개인적으로 일년에 한두번은 나갔는데 지금은 해외 못나간지 몇년 되었다. 싱가포르, 미국 ,일본 등 여러군데 많이 가고 싶다.
- 몸매관리 비법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려 노력 하고 있다.
- 신체중 가장 자신이 있는 곳은? 음 어딜까요~~ 바로 바로 가슴 입니다.

-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지금 영화가 한창 들어오는 시즌이다. 많은 시나리오를 검토하고 있다. 조금이라고 변화 할 수 있는 작품을 접하고 싶다. 저희 영화에는 없는것이 있다. ‘코믹’,’멜로’,’로멘틱’은 있는데 다른 장르가 없다. 요즘은 공포물이 조금씩 생기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범죄스릴러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앞으로 독특하고 무언가 다른 작품에 도전하고 싶다.
- 성인배우를 안좋게 보는 사람들(악플러)에게 한마디 한다면? 여기서 얘기를 해도 될지 모르겠다. 후배들이나 선배님도 계시지만 제가 대표해서 말한다 생각하고 말하고 싶다. 저희 배우들을 너무 가볍게만 봐라 보시는데 저희도 인격체고 사람이다. 그냥 연기가 조금 다를 뿐이다. 노출을 하지만 그안에서 하는 연기가 다 있다. 무조건 돈만 주면 벗는 배우들이라는 착가을 하지 않았으면 한다. 저희들도 연기욕심 많고 항상 새로운거에 도전하고 싶어 하는 배우이다. 제발 무시 하지 않고 쉽게 보지 않았으면 좋겠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oins.com 2017.06.06
▶ [화보]패왕색 현아의 아찔한 공한 패션!!
▶ 탑, 3일째 중환자실에…의식 언제쯤 돌아올까
▶ '나혼자산다' 한혜진, 굴욕없는 수영복 자태…시선강탈
▶ [단독]이휘재, 아버지 비방 악플러 법적대응 '고소장 접수'
▶ '반박 불가' 정우성이어서 이해되는 발언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