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출신 표예진, '여친짤' 신흥 강자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열연 중인 배우 표예진이 '여친짤'(프로필 사진에 올리면 여자친구로 오해할 만한 사진)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2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는 6년째 연애 중인 송하윤(백설희 역)과 안재홍(김주만 역)이 표예진(장예진 역) 때문에 갈라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청자들은 극 중 역할에 "얄밉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표예진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열연 중인 배우 표예진이 '여친짤'(프로필 사진에 올리면 여자친구로 오해할 만한 사진)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27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는 6년째 연애 중인 송하윤(백설희 역)과 안재홍(김주만 역)이 표예진(장예진 역) 때문에 갈라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시청자들은 극 중 역할에 "얄밉다"는 반응을 보였지만 표예진의 인기는 고공행진 중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셀카는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표예진은 배우로 활동하기 전 승무원으로 일한 경력이 있어 눈길을 끈다. 1992년생인 표예진은 백석예술대학 항공서비스과를 졸업한 후 2012년부터 대한항공 승무원 생활을 했다. 배우의 꿈을 꿨던 터라 승무원 생활은 1년 만에 그만뒀다.
표예진은 2014년 영화 '수상한 그녀'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닥터스'에서는 발랄한 현수진 간호사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문지연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휠체어 승객에 "혼자 계단 올라야 탑승 허용"..황당한 日 저가항공
- '숏컷·코르셋 수영복', 파격 화보 선보인 카일리 제너
- "Now? No!" 번지점프 안전요원 '영어발음' 탓에 숨진 소녀
- [포착] 봉투들고 공판 출석하는 뾰로통한 조윤선
- '출산 앞둔' 세레나 윌리엄스, 만삭 화보 공개
- [포착] '문준용 의혹' 이유미씨가 조작한 은밀한 카톡 대화 내용
- '안철수의 시련이라고?'.. 손석희 페북글, 왜 욕먹나 봤더니
- 손석희가 최대 위기 맞은 안철수에게 던진 한마디
- "비명 들렸지만.." 골프연습장 납치 사건 목격자가 지나친 이유
- 암 투병 아버지가 아들에게 남긴 절절한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