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1만 번째 고객 맞아 그린기프트 기부 릴레이 확대 실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 한국닛산㈜)는1만 번째 고객 기념 행사를 오는26일 서초 전시장에서 개최하며, 기존 고객 1만명의 이름으로 그린기프트 기부 릴레이를 시작함과 동시에, 1만번째 고객 탄생을 기념해9월 한 달간‘1만 고객 탄생 그린기프트’ 기부를 추가적으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1만 고객 탄생 그린기프트’는9월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차량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던‘인피니티 그린기프트’ 프로그램을 만 번째 고객 탄생을 기념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으로 확대 실시해‘그린기프트’를 알릴 계획이다. 방문객은 전시장 내에 비치된 고객카드를 작성해 참가하며, 기부 영수증은 10월 중 일괄 우편 배송할 예정이다.

기념식에는 인피니티의 홍보대사이자EX 구매고객인 영화배우 박진희 씨가 참석, 인피니티가 서울시와 함께 하는 그린기프트를 알리는 데 동참할 예정이다.

그렉 필립스 대표는“인피니티가 출범4년 만에 만 번째 고객 탄생이라는 경사를 맞게 된 것은 전적으로 고객의 성원 덕분이다”며“앞으로도 인피니티와 함께 고객들이‘가장 빛나는 지금’을 만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내외 기업 중 최초로 인피니티가 동참하는‘그린기프트’는 서울시가 공공기관 최초로 진행하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승진, 영전, 가족 기념일에 선물이나 기념품 대신 주인공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주인공은 축하카드와 함께 세액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을 축하선물로 받아 자연스럽게 기부문화에 동참하는 계기가 된다.

한편, 인피니티1만 번째 고객의 주인공은 창원시 사파동에 사는 김민숙 씨(39, 주부)로 인피니티M35 모델을 구매했으며, 1만 번째 고객 상품으로1,500만원 상당의 럭셔리 라스베가스 여행패키지(2인기준)를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을 이용해 라스베가스 최고급 호텔 벨라지오 스위트룸에서 투숙하며 태양의 서커스2회 공연을 관람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