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동생 에블린 근황 공개 "내 동생이지만 너무 예뻐"
2017. 2. 26. 12: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와 그의 친동생 전에블린의 붕어빵 외모가 화제다.
26일 전소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내 동생이지만 너무 예쁘다. 넌 커서 뭐가 되려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전소미 여동생 에블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블린은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전소미와 함께 출연, '픽 미' 댄스를 선보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가수 전소미와 그의 친동생 전에블린의 붕어빵 외모가 화제다.
26일 전소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짜 내 동생이지만 너무 예쁘다. 넌 커서 뭐가 되려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전소미 여동생 에블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에블린은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전소미의 어린시절과 똑 닮은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에블린은 과거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전소미와 함께 출연, '픽 미' 댄스를 선보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과거 공개된 전소미와 에블린이 함께 찍은 셀카들도 재조명 받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전소미, 에블린 인스타그램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톱여배우 닮으려 8년간 성형한 여성, 아이낳고 '깜짝'
- 스칼렛 요한슨, 내한 전 '화끈한' 화보 서비스
- 김민희·홍상수, '꼭 잡은 두 손' 비하인드컷
- 보라의 '속 비치는 파격 레드카펫 패션'[포토]
- 수지,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
- 박나래, 결국 경찰 조사 받는다…고소·고발만 6건 접수 "엄정 수사"
- '하반신 마비' 댄서 채수민, 사고 후 심경 고백…"이제야 조금씩 받아들이게 돼" (더미라클)
- 이이경·조세호 떠나보낸 유재석 "노력도 안하고 남탓, 어리석어" 의미심장 (핑계고)
- 원빈 근황, '배우 데뷔' 친조카가 공개했다…"잘 지낸다" [엑's 이슈]
- "올해의 부부상 수상"… 팝핀현준, 폭로 터지자 교수직 사임→사랑꾼 이미지도 '와장창'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