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강태오 완벽 초콜릿 복근 공개, 윤정수 뜻밖의 굴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글의 법칙' 강태오가 조각같은 몸매로 시선을 강탈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in 코타 마나도'에서는 김병만, 윤정수, 김영철, 강남, 김민석, 경리(나인뮤지스), 이성렬(인피니트), 강태오(서프라이즈)가 출연해 극한 생존기를 펼쳤다.
이 과정에서 상의탈의를 한 강태오는 완벽한 초콜릿 복근으로 조각같은 몸매를 자랑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진 기자] '정글의 법칙' 강태오가 조각같은 몸매로 시선을 강탈했다.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in 코타 마나도'에서는 김병만, 윤정수, 김영철, 강남, 김민석, 경리(나인뮤지스), 이성렬(인피니트), 강태오(서프라이즈)가 출연해 극한 생존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강태오는 정글을 누비면서 파파야 취득에 성공한 후 물에 들어가 하루동안 더러워진 옷을 빨면서 씻는 것을 동시에 해결했다.
이 과정에서 상의탈의를 한 강태오는 완벽한 초콜릿 복근으로 조각같은 몸매를 자랑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강태오와 함께 씻으러 들어간 윤정수는 강태오 때문에 뜻밖의 몸매 굴욕을 맛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강태오는 카메라 의식 따위는 없는 열정남의 모습과 더불어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일어나 형들의 불을 챙기는 등 사랑스러운 막내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연영화 첫 도전 여배우, 직접 소품 준비 '애정' 과시
- 톱스타 안젤라베이비, 성형 전 사진 폭로
- 류화영 "악플러들, 당신들이나 자중해라"
- 김지우 '노출 의상에 조심조심~'[포토]
- 유명 여배우 "태어날 때부터 자궁없어..대리모 찾는다"
- '28기 영지♥' 영철, 불륜설에 직접 해명 "법적으로 합의한 조정이혼…허위사실 법적 대응" [엑's
- 신세계家 역시 다르네…'외손녀' 애니, 재벌집의 초대형 트리 공개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심형래, 얼굴 뜯어고쳤다…'안면거상' 재수술 현장 공개
- '56세' 윤종신, 결국 건강 적신호 켜졌다…"상태 안 좋아, 집중 치료" 공연 취소까지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