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2' 시우민, 김민석 등장에 "90년생·이름 한자까지 같아"

배우 김민석이 '신과 함께 시즌2'의 3회 게스트로 출격한다. 태어난 해와 이름의 한자까지 모두 같은 김민석의 등장에 MC 시우민은 특별한 인연을 과시하며 흐뭇한 표정을 짓는다.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 측은 지난 26일 김민석, 시우민의 케미스트리와 김민석의 요리 고수 면모를 알리는 예고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에 공개했다.
시우민은 "오늘 게스트가 누군지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연다. "우리 둘 다 90년생, 이름의 한자까지 똑같다"라고 소개한다. 김민석과 친분이 있는 시우민은 그를 "입맛이 굉장히 까다롭다"라고 설명하고, 김민석은 이를 증명하듯 "자연산 아니면 잘 안 먹는다"는 언급을 하며 '맛슐랭 석사'의 향기를 풍긴다. 신동엽은 김민석에게 "약간 고수 쪽인데?"라며 쉽지 않을 이번 메뉴 추천 대결을 예상한다.
이번 회차에는 심상치 않은 메뉴가 등장한다. 신동엽은 메뉴를 확인한 뒤 "이렇게 따지면 나는 한 50여 가지 메뉴가 있다"라고 불만을 표해 웃음을 안긴다. 성시경과 이용진 또한 앞으로 전자레인지와 바비큐 기계를 가져와서 직접 요리하겠다고 열을 올린다. 이어 시우민은 "저희 앞으로 계속 비조리 (요리)로 가면 되죠?"라고 발끈해 새로 등장한 메뉴의 정체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치열해진 4MC의 메뉴 쟁탈전과 현장을 술렁이게 한 특별 메뉴의 정체,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민석이 친구 민석이' 김민석의 요리 지식 방출은 30일 오후 8시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7/22 변경),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빈아 울지 마, 이제 시작이야
- 전효성, 2021 한복 홍보대사 선정 ”한복의 아름다움 알리겠다”
- ´실연박물관´ 성시경, 90도 폴더 사과 ”남성 대표해 사과하겠다”
- [투데이IS] 한승우, 육군 군악대 입대…짧은 머리로 팬들에 인사
- 51세 박소현, 28세 효정 옆에서 ´찐자매´ 케미...23살 나이차 넘어선 화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