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버튜버 '로나'로 부캐 활동..쇼핑몰·♥최병길 드라마 홍보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버추얼 유튜버로 데뷔했다.
지난 13일부터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치 채널에서 '로나로나땅'이라는 닉네임으로 버추얼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전까지 본인의 이름으로 트위치로 방송을 진행했던 서유리는 아예 해당 영상들을 모두 삭제하고 로나로나땅 명의로만 방송을 진행 중이다.
또한 악플이 등장하자 잠시 로나로나땅의 모습을 없애고 서유리 본캐의 목소리로 해당 유저에게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버추얼 유튜버로 데뷔했다.
지난 13일부터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치 채널에서 '로나로나땅'이라는 닉네임으로 버추얼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전까지 본인의 이름으로 트위치로 방송을 진행했던 서유리는 아예 해당 영상들을 모두 삭제하고 로나로나땅 명의로만 방송을 진행 중이다.
그러나 방송을 진행할 때 본인의 쇼핑몰 광고를 띄워놓고 있고, 남편인 최병길(애쉬번)이 연출한 드라마 '하이클래스'의 방송시간까지 띄워놓기도 하는 등 본인이 서유리라는 사실을 딱히 숨기지는 않고 있다.
16일 오후 현재 '점프킹'이라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중인데, 엄청난 난이도 때문에 아예 본캐인 서유리의 목소리로 화를 내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악플이 등장하자 잠시 로나로나땅의 모습을 없애고 서유리 본캐의 목소리로 해당 유저에게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한편,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한 서유리는 2019년 최병길과 결혼했다.
사진= 로나로나땅 트위치 채널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유재석이 쏜 통 큰 추석 선물 '스케일 남달라'
- 지누♥임사라, 깜짝 결혼→득남…아기 얼굴 공개
- '태양♥' 민효린, 뭐하나 보니…150억 신혼집 일상
- 고현정, 이 얼굴이 51세라니 '무결점 동안 미모'
- '합숙맞선' 상간 의혹녀 김태인이었다… "왜곡·과장" 모호한 입장→악플 법적 대응 [엑's 이슈]
- '20살 차' 윤여정·송강호, 부부 된다…마주 본 투샷, 관심 폭발 (성난 사람들2)[엑's 이슈]
- '환승연애4' 난리날 만…무려 4커플 탄생, 유식♥현지만 현커 장면 없었다 "스포 맞았네" [엑's 이
- [공식] '김수빈♥' 윤박, 부모 됐다…결혼 2년 4개월만 득남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 워너원 이어 엑스원도? 재결합설 '솔솔'…소속사는 "전혀 들은 바 없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