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2022년 연애운 "남자 보는 눈 없어, 오히려 당해" (런닝맨)[포인트: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멤버들의 2022년 신년 사주가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의 연애운 등 멤버들의 신년 사주 풀이가 전해진다.
특히, 2022년 송지효의 연애운은 멤버들의 화두로 떠올랐는데 "(송지효는) 남자 보는 눈이 없다, 당할 수도 있어서 여러분이 도와줘야 한다"는 역술가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멤버들은 "맞다"며 공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런닝맨' 멤버들의 2022년 신년 사주가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송지효의 연애운 등 멤버들의 신년 사주 풀이가 전해진다.
최근 녹화는 새해를 맞아 멤버들의 신년 운세를 풀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022년 송지효의 연애운은 멤버들의 화두로 떠올랐는데 "(송지효는) 남자 보는 눈이 없다, 당할 수도 있어서 여러분이 도와줘야 한다"는 역술가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멤버들은 "맞다"며 공감을 표했다. 더불어 "옛날에 그렇게.."”라며 송지효의 과거 연애사까지 거침없이 폭로해 송지효를 발끈하게 했다.

또 역술가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색다른 도전을 할 일이 생긴다"고 구체적인 계획까지 언급하며 2022년 송지효의 활약을 암시했다. 평소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송지효는 "제가 요새 많이 힘듭니다"라며 말을 이어갔고, 급기야 "(사주 풀이를) 그만해야 할 것 같다"고 선언해 과연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전소민은 "(양)세찬이는 왜 저를 좋아하지 않을까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역술가는 "세찬 씨는 어린 여자를 좋아합니다. 세찬 씨의 마음속엔 다른"이라며 깜짝 놀랄만한 발언을 했고 연이은 충격적인 사주 풀이에 양세찬은 "그게 보여요?"라며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또 역술가는 "전소민에게는 특이한 능력이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런닝맨'은 26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결혼했다…♥남편 누군가 보니 '헉'
- 조이, ♥크러쉬와 은밀한 사진 해킹 유출…급속 확산
- 송가인, 12월의 신부…웨딩 드레스 입은 트로트 여신
- '故최진실 딸' 최준희, 母 붕어빵 미모…"힘든 시기 보냈지만"
- '대마 혐의' 정일훈, 석방 후 쓴 사과문…"비난 받아 마땅"
- 법원, 박나래 前 매니저 손 들어줬다…“1억 원 가압류 인용” [엑's 이슈]
- '47세' 김사랑, 안타까운 근황…연말에 찾은 병원 "겨울에도 장염 조심" [★해시태그]
- 손미나, 몰래 美 홈쇼핑 출연해 '완판'…"사장이 내려와 계약하자고" (올라미나)
- 뉴진스 쫓겨난 다니엘, 위약벌·손해배상 청구까지…어도어 "팀 훼손, 시정 없었다" [공식]
- 최지우, '1형 당뇨병 판정' 子 위해 싸운다…단단한 모성애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