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애, 제부도 집 공개→화가 변신 근황 "몇천억 줘도 안 팔아"(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펙트라이프' 이경애가 제부도 라이프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는 코미디언 이경애가 출연했다.
이날 이경애는 "내가 내일 죽을 수도 있는데 지금 순간의 행복을 찾아야겠다 싶어서 정리하고 제부도로 갔다"며 사업 실패 후 제부도로 떠났다고 밝혔다.
화가로 변신한 이경애의 수준급 그림 실력에 출연진은 모두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퍼펙트라이프' 이경애가 제부도 라이프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는 코미디언 이경애가 출연했다.
이날 이경애는 "내가 내일 죽을 수도 있는데 지금 순간의 행복을 찾아야겠다 싶어서 정리하고 제부도로 갔다"며 사업 실패 후 제부도로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그의 일상을 보기 위해 VCR을 통해 그의 제부도 라이프를 함께 살펴봤다. 그의 집 안방에는 이경애의 작품이 가득했다. 화가로 변신한 이경애의 수준급 그림 실력에 출연진은 모두 감탄했다.
이경애는 학창시절 선생님에게 미술 전공을 권유 받았지만, 어머니의 "화가는 힘들다"는 말에 꿈을 접었다고. 이후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다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했다.
이경애는 직접 자신의 작품을 소개하기도 했다. 도슨트보다는 쇼호스트의 느낌이 물씬 풍기자 패널들은 해당 그림이 얼마인지 물었다. 이에 이경애는 "몇천억을 줘도 안 판다. 저를 행복하게 하는 작품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승원 "유해진과 사이 틀어져, 돈 문제"
- 샘해밍턴 子 윌리엄, 폭풍성장 '못 알아보겠네'
- 오은영 "대장암 발견…3개월 산다더라"
- 정우성→고경표, 돌파감염…이병헌도 검사
- 권민아 "성폭행 사건 검찰 수사 중…증거·증인 많다"
- "순수익 50억·세금 23억" 염경환, 돈 제대로 벌었다…♥아내는 백화점 VIP [엑's 이슈]
- 故김영대, 갑작스러운 사망 전 마지막 강연…'세계사'도 추모 "음악 향한 열정 감사"
- 류진 첫째 子, 188cm 배구선수로 나왔는데?…알고 보니 '버클리 음대' 합격 [엑's 이슈]
- 송혜교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40대에 경신한 리즈 미모
- '갑질논란' 현주엽, 子 정신과 다니고 단절됐는데…안정환 "너 잘못" 일침 (아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