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찐팬' 선미, 롤드컵 준우승에 위로글.."수고했다 밥이나 먹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준우승을 차지한 LCK 담원 기아(KIA)에 응원의 글을 남겼다.
선미는 지난해 7월 쇼메이커(본명 허수)의 마킹이 되어있는 담원 유니폼을 입고서 사진을 올리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담원 기아는 2021 롤드컵 결승전에서 LPL의 에드워드 게이밍(EDG)에 세트 스코어 3-2로 패배해 대회 2연패에 실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선미가 2021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준우승을 차지한 LCK 담원 기아(KIA)에 응원의 글을 남겼다.
7일 새벽 선미는 자신의 트위터에 "수고했다! 얼른 와라! 밥이라도 먹자!"라는 트윗을 남겼다.
선미는 지난해 7월 쇼메이커(본명 허수)의 마킹이 되어있는 담원 유니폼을 입고서 사진을 올리며 팬심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쇼메이커와 유튜브를 통해 직접 만남을 갖기도 했으며, 지난달 11일에는 담원의 테마곡 'Go or Stop?'을 발매하며 '찐팬'임을 인증했다.
1992년생으로 만 29세인 선미는 지난 8월 미니 3집 '1/6'을 발매한 바 있다.
한편, 담원 기아는 2021 롤드컵 결승전에서 LPL의 에드워드 게이밍(EDG)에 세트 스코어 3-2로 패배해 대회 2연패에 실패했다.
사진= 선미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유튜버, 김종국 저격…약물 의혹 제기
- 연교진 "연정훈♥한가인과 살려고 집 지어" 시세 60억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배용준♥' 박수진, 요즘 뭐하고 지내나 봤더니
- 노유정, 이영범 불륜녀 폭로 파장 일파만파
- 전현무 새 국면 맞았다…"차량 링거, 위법 맞아" 의협 주장, 처벌 가능성은? [엑's 이슈]
- [단독] 이시언, 내년 아빠 된다…♥서지승 결혼 4년만 임신
- '10년 공백' 서태지, 1년 만에 딸과 전한 근황…"'좋은 소식' 전할 수 없어 안타까워"
- '활동중단 후 복귀' 지예은, 일복 넘쳐도 웃지 못하는 이유 "잘 됐지만 욕 먹어" [엑's 이슈]
- '신부 얼굴 공개' 김장훈, 나흘간 욕만 먹었는데…반전 나왔다 "인기 없었을 뿐"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