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 댄스' 뜬 BJ 문월, 5시간만에 7300만원 벌어.."3주만에 3억5천 육박"

이지수 2021. 7. 25. 08: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제로투 댄스'로 확 뜬 아프리카 BJ 문월이 갈수록 폭발적인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다.

그는 지난 23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2주년 기념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문월은 어깨와 가슴이 파인 블랙 원피스를 입어, 평소와는 다르게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문월은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케이크와 함께 양주를 마시면서 시청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 문월은 아프리카TV 여자 BJ 중 가장 독보적인 인기와 수익을 자랑했다. 이날 그는 하루에만 73만 개가 넘는 별풍선을 받았다. 별풍선 73만 개는 현금으로 약 7300만 원이다. 5시간이 채 되지 않는 시간 동안 직장인 평균 연봉의 두배 가량을 벌어들인 셈.

나아가 문월은 지난 1일부터 24일까지 벌어들인 수익만 따져도, 약 3억 5000만 원에 이른다고. 아직 한 달이 끝나지 않은 시점이라 그의 수익은 훨씬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우크라이나 소개에 웬 체르노빌 사진…\"MBC 제정신이냐\"

눈길을 사로잡은 카자흐스탄 대표팀의 미녀 기수

방탄소년단, 유튜브 쇼츠서 'Permission to Dance' 챌린지

유튜버 하늘, 전 직장 직원 고소...행복한 근황 공개 '갑론을박'

한여름에 패딩 입고다니다 \"미친X\" 경찰 신고당한 정경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