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문월, '제로투 댄스' 뜨자, 보름만에 2억원 벌어!

이지수 2021. 7. 14. 09: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아프리카TV 여신으로 불리는 BJ 문월이 '제로투' 댄스가 히트하면서, 어마무시한 별풍선 수익을 벌어들인 것으로 집계돼 화제다.

지난 13일 아프리카TV BJ들의 별풍선 랭킹을 공개하는 풍투데이에 따르면 문월은 7월 1일부터 13일까지 약 200만 개에 달하는 별풍선을 획득했다. 총 방송 시간은 2일에 5시간으로, 1시간당 평균 3만 7000개의 별풍선을 받은 것으로 집계됐다. 별풍선 개당 가격은 100원이라서, 문월은 보름도 채 안 되는 기간 동안 약 2억 원을 번 셈이다.

유튜브 수익도 만만치 않았다. 녹스 인플루언서에 따르면 현재 21만 구독자를 보유한 문월의 한달 유튜브 수익은 최소 2900만에서 최대 5100만 원 수준인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문월은 지난해 트위치에서 아프리카TV로 이적한 뒤, 청초한 얼굴에 육감적인 몸매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방송에서는 제로투 댄스를 춰 '공방 여신'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박나래, 60억 집 사자 악플 세례...SNS 심각한 테러 상황

'돌싱포맨' 이상민, 송민호가 안재현 추천하자 \"해 줄 말 없다\" 정색한 이유

'이현주 논란' 에이프릴 채원母까지 나섰다 \"억울함 풀 것\"[전문]

하준수 전 여친 남동생, \"누나와 사실혼 관게였다. 나락 갔으면\" 충격 폭로!

'헌트' 현장 스태프 코로나19 확진…이정재·정우성 등 '음성'[공식]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