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남성,여성 모두와 연애할수 있다는 '범성애자' 월드스타

조회수 2021. 10. 20. 13: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영화 <타임 이즈 업>으로 오래간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미드나잇 선>의 벨라 손 

국내 영화팬들에게는 영화 <미드나잇 선>의 주인공 케이키를 연기한 배우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의 스타배우 벨라 손. 영화에서 보여준 청순미 넘치는 외모와 노래 실력으로 수많은 팬들을 매료 시킨 그녀는 

SNS 상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엔터테이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여기에 그녀는 자신만의 독특한 연애관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는데…

2016년 개인 트위터로 양성애자라고 커밍아웃을 한 바 있으며, 2017년 인터뷰를 통해서는 성별에 상관없이 사람에게 성적 끌림을 느끼는 '범성애자'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흥미롭게도 그녀는 지난 3월 연인인 벤자민 마스콜로와 약혼을 해 행복한 가정을 일굴 준비를 하고있다. 

2003년 <덤 앤 더머>의 패럴리 형제가 완성한 영화 <붙어야 산다>를 통해 첫 아역 데뷔를 한 그녀는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24살 인 현재 무려 40여편이 넘는 작품 활동을 한 베테랑 연기자다. 대표작으로 <앨빈과 슈퍼밴드>와 같은 가족물과 함께 <사탄의 베이비시터> 같은 호러 코미디오 있어서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출연하는 중이다. 

이렇듯 작품 활동과 앨범까지 출시하며 부지런하게 활동중인 그녀가 올해 11월 공개할 또다른 신작을 국내팬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장르는 국내 팬들에게는 친숙한 로맨스물이며 제목은 <타임 이즈 업> 이다. 

<타임 이즈 업>은 기억이 사라진 모범생 '비비안'이 수영부의 두 썸남 중에 로맨틱한 로마의 데이트를 함께 한 파트너를 찾는 기억상실 삼각 로맨스. 흥미롭게도 이 영화에서 함게 호흡을 맞추는 남자 주인공 로이는 전자에서 언급한 벨라 손의 실제 연인이자 이탈리아 출신 가수인 벤자민 마스콜로여서 실제 커플의 로맨스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실제 두 커플이 영화에서 함게 부르는 <타임 이즈 업>만을 위해 탄생한 듀엣송 'Up In Flames'를 노래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이탈리아 로마의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아름다운 호수를 배경으로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에서 배우 '히스 레저'가 직접 불러 큰 사랑을 받은 팝송 'Can't Take My Eyes Off You'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억상실 삼각 로맨스 <타임 이즈 업>은 11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